일전, 기자가 찾은 연길시 삼도만진 동구촌 촌민 사수국의 새로 지은 덩실한 기와집은 잘 정돈된 모습이였다. “새집에 입주한 이후로 매일 두번씩 집안을 청소합니다. 방안마다 구석구석 깨끗이 닦아놓으면 덩달아 기분도 상쾌해집니다.” 그녀는 기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6월 18일, 주 주거환경정돈독찰조와 함께 찾은 룡정시 수안인가 물업소구역은 탁 트인 아스팔트길이 소구역내까지 통하였고 건물 사이 도로외에 모두 록화로 이뤄졌으며 여러가지 수목들이 들쭉날쭉하게 자리잡았고 나무 아래에는 화초들이 무성했다. 유모차를 끌고 한창 산책중이던 소구역 주민인 류녀사는 소구역 환경이 아름다워 화원에서 생활하는 것 같고 주거환경이 좋으니 기분이 상쾌하다고 말했다.
​6월 18일, 주 주거환경정돈독찰조와 함께 찾은 룡정시 수안인가 물업소구역은 탁 트인 아스팔트길이 소구역내까지 통하였고 건물 사이 도로외에 모두 록화로 이뤄졌으며 여러가지 수목들이 들쭉날쭉하게 자리잡았고 나무 아래에는 화초들이 무성했다.
돈화시는 체제기제 개선으로부터 착수해 대담히 혁신하고 융통성 있게 사업하면서 각 면의 적극성과 창조성을 충분히 불러일으키고 도시와 농촌 주거환경의 효과적인 개선을 촉진하고 있다.일전, 도시와 농촌 주거환경 정돈련합독찰조와 함께 돈화를 찾았다. 도시구역의 거리는 깨끗하고 주차자리 획분이 규범적이며 거리 량측의 영업장소의 문과 창문은 깨끗하고 도시면모, 환경위생 정황이 매우 훌륭했다. 훌륭한 환경은 도시의 정밀화 관리 덕분이였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