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화시는 주당위 11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 관철, 시달하는 것을 당면과 향후 한 시기의 중요한 정치임무로 간주하고 전원회의의 제반 결책, 포치를 참답게 시달하고 안정성장, 개혁촉진, 안정유지, 위험방지에 전력하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주당위 11기 6차 전원회의가 소집된 후 안도현에서는 회의정신을 경제, 사회 발전의 전 과정에 관철, 시달하는 한편 목표를 명확히 하고 난관공략에 주력하여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발걸음을 부단히 내디딜 것이라고 밝혔다.
주당위 11기 6차 전원회의는 중대위험을 방지, 해소하는 사업에 대해 전면적인 포치를 내렸고 전 주가 위험의식을 강화하고 위험을 방지, 해소하는 능력을 제고하는 데 중요한 준거와 근본적 경로를 제공했다. 전 주 각급, 각 부문과 당원 지도간부는 시종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시달하며 사상을 통일하고 인식을 제고하고 중대위험을 방지, 해소하는 사상 ‘총스위치’를 바짝 조이며 중대위험을 방지, 해소하는 주동적인 전투와 난관공략전을 잘 치러야 한다.
주당위 11기 6차 전원회의가 소집된 후 룡정시는 이번 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시달하는 것을 당면과 향후 한 시기의 중요한 정치임무로 간주하고 전 시적으로 실제적으로 사업하고 집행을 강화하며 시달을 틀어쥐고 실제행동으로 고품질 발전을 다그칠 것을 요구했다.
​주당위 11기 6차 전원회의는 우리 주가 중대위험을 방지, 해소하는 사업에 대해 전면적으로 포치하고 중대위험 방지, 해소 난관공략전을 싸워 이기는 동원의 나팔소리를 울렸다.
중국공산당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1기 위원회 제6차 전원회의가 2019년 8월 9일, 연길에서 소집됐다.주당위 상무위원회에서 회의를 사회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연설했다. 전원회의는 강치영 동지가 주당위 상무위원회의 위탁을 받고 한 사업보고를 청취, 토론하고 을 심의, 채택했다.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김수호가 에 대해 전원회의에 설명했다.
9일, 중국공산당연변주 제11기 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가 연길에서 소집됐다.  주당위 상무위원회가 회의를 사회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연설을 했다.   주당위 상무위원들인 김수호, 홍경, 강방, 량인철, 김기덕, 강호권, 풍도, 왕설봉, 조덕용, 루국문, 모광승, 량송백이 회의에 참석했다. 주당위 위원 54명, 후보위원 10명이 회의에 참석했고 주규률검사위원회 위원과 해당 책임자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