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위 상무위원 지도부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주제교양 독서반 전문강좌 및 집단학습 개최 강치영 김수호 한흥해 참가 조련중 전문지도보고 진행
​11일, 주당위 조직부 기관의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 주제교양 사업회의가 주정무중심에서 있었다. 회의는 중앙과 성당위, 주당위 주제교양 사업회의 정신을 깊이 관철, 시달하고 조직부 기관에서 주제교양을 펼칠 데 관해 포치했다.
16일, 주통전부는 전 주 당외간부 '협력의 초심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손잡고 전진하기' 주제교양 활동 동원대회를 소집하고 관련 사업을 포치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선전부 부장인 김기덕이 회의에 참석해 동원연설을 했다.
련일간, 우리 주 각 현(시)에서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주제교양 사업회의를 열고 중앙과 성, 주 당위의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 제2패 주제교양 관련 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했다.
12일, 주당위 통전부는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아로새기기’주제교양 회의를 소집하고 관련 사업을 포치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선전부 부장인 김기덕이 회의에 참석해 주제교양 사업에 관한 동원연설을 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주제교양을 전개하는 중대한 의의를 심각하게 인식하고 정치, 사상, 행동 자각성을 확실하게 강화해야 한다. 주당위 통전부의 전체 당원간부들은 정치, 사상, 행동 면에서 습근평 총서기를 핵심으로 한 당중앙과 고도의 일치를 유지하고 통전사업 실제와 결부해 실제적인 부분에 대해 공을 들여야 한다. 목표와 요구에 따라 표준을 엄격히 하고 표준과 질을 높여 주제교양을 착실히 추
12일, 주정협은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 주제교양 사업회의를 소집하고 중앙과 성, 주 당위의 해당 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고 주정협기관 ‘초심 잊지 않고 사명 아로새기기’ 주제교양 사업을 포치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