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시공안국 교통경찰대대 채호림(53세) 경찰은 화룡시 관할구역에 진입하는 연룡고속도로 입구에서 방역검사소 조장을 맡았다. 이곳은 연길에서 오는 차들이 가장 많이 통과하는 구간이며 화룡시의 방역검사소 가운데서도 가장 중요한 제1방어선이기도 하다. 채호림은 임무의 중요성을 절감하고 매일 새벽에 집을 나서고 밤늦게 귀가하며 모든 정력과 시간을 방역검사소에 투입했다.
일전, 연길시공안국은 전염병 예방, 통제 기간에 규정을 어기고 도박판을 벌린 위법범죄자 15명을 조사, 처리하고 엄하게 처벌했다.
음력설이 금방 지난 1월 27일, 시민들이 설련휴로 오붓이 모여 가족들과 명절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었다. 하지만 전염병 퇴치 관련 임무를 맡은 연길시 하남가두 봇나무사회구역 공청단지부 서기 장기는 단란한 가족모임을 뒤로 하고 사회구역의 전염병 예방, 통제 사업에 뛰여들었다.
​20일 저녁, 공공장소의 인구밀집으로 인한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을 전적으로 방지하고저 연길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 문화시장 종합집법대대는 연길시 번화가에 분포된 문화오락경영단위를 상대로 영업중지 요구 준수 및 방역작업 시달 상황에 대해 돌연 검사 작업을 펼쳤다.
전염병 저격전을 잘 치르는 동시에 촌민들의 생산, 생활을 보장하고저 안도현 이도백하진에서는 기업과 촌민들이 생산을 재개하는데 적극 조력하고 있다.
“창문을 열어 자주 환기시키고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하고 반드시 외출해야 할 경우에는 마스크를 정확하게 착용해야 한다. 마스크를 정확하게 착용하는 방법은…”
​현재 ‘국가 중점 의료물자 도달 확장 기업 명단’에 입선된 훈춘변경경제합작구의 훈춘라포니복장유한회사와 훈춘 장성균업과학기술개발유한회사는 의료물자 조달 생산에 최고 마력을 내여 방역 제1선에 든든한 후방 력량을 제공하고 있다.
​21일, 주장 김수호는 관련 일군을 인솔하고 연길시에서 전염병 예방, 통제 기간 기업의 생산과 업무를 회복하는 것을 추진하고 군중의 정상적인 생산, 생활 질서를 점차적으로 회복하는 등 정황에 관해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21일, 연변제2인민병원, 연변종양병원, 연길시병원, 연길시중의병원, 돈화시병원, 훈춘시병원 등 6개 단위의 25명 의료일군들로 구성된 연변주 의료팀이 무한보위전에 참가차 전염병 최전방으로 향발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이 백의전사들의 원정을 위해 기발을 수여했다.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김수호가 원정식을 사회했다.
20일, 전 성 빈곤해탈 난관공략 지도소조는 제3차 (확대)회의를 소집했다. 회의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 시달하고 전염병 예방, 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통일적으로 계획, 추진하며 올해의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배치, 포치하고 초요사회를 전면 실현할 것을 다짐함으로써 빈곤해탈 난관공략에서 최후의 총공격을 개시했다.
코로나19가 환자의 소변에서도 검출된다는 연구진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긴 음력설 휴가"가 끝나고 각 회사 직원들은 잇따라 회사로 복귀하기 시작하였다.
성도시의 코로나19 환자가 완치 판정을 받아 퇴원한 후 자택에서 격리 10일 만에 다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19 예방퇴치에 가장 먼저 투입할 백신이 4월 하순 림상실험에 들어갈 예상이라고 22일 신랑망 등이 보도했다.
코로나19 전염병 방제사업을 더 잘하고 직장 복귀 후 마스크 구매를 해결하기 위해 룡정시는 2020년 2월 21일부터 ‘마스크 예약 구매’ 온라인 서비스를 개통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