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무인기로 촬영한 장춘 국제영화도시 건설현장의 모습이다. 근일 길림성의 여러개 중점 건설 프로젝트가 륙속 착공하였거나 조업을 재개했다.
코로나19의 전염, 확산 우려로 인해 한동안 운행이 중지됐었던 왕청현 기차역이 오는 30일부터 운행을 회복하게 된다고 27일 왕청현당위 선전부가 전했다.
[무한=신화통신] 21일, 무한시교통운수국이 경제, 사회 발전과 전염병 예방, 통제 요구에 맞물리는 운수봉사 보장기제를 구축하고 시민들의 출행요구를 보장하기 위하여 4월 22일부터 무한시 대중교통의 전 구간 운영을 질서 있게 회복하기로 한다고 밝혔다.
[북경=신화통신] 19일, 북경시문화관광국에 따르면 지금까지 북경시는 등급 관광풍경구 73개를 질서 있게 개방, 회복하여 풍경구 개방률을 30.7%에 도달시켰다.
[제남=신화통신] 12일까지 태산, 대아장 고성을 포함한 산동성 11개의 5A급 풍경구가 개방을 회복했으며 이는 산동성 90% 이상 5A급 풍경구가 문을 열고 손님을 맞기 시작했음을 의미한다.
[남창=신화통신] 4월 7일부터 강서성 고중 3학년, 초중 3학년 학생들이 학교에 돌아가 수업을 재개한다.
[무한=신화통신] 기자가 5일 호북성 인력자원사회보장청에서 입수한 데 의하면 4월 3일까지 일터에 복귀한 취업자수가 루계로 557만명에 달한다.
[하문=신화통신] 하문시는 일전 11가지 조치를 내놓아 관광전시 숙박음식업 조속한 회복을 촉진했다.
[북경=신화통신] 3월 30일, 공안부 교통관리국에 따르면 3월 27일부터 3월 29일까지 두번째 주말 야간검사 전국 통일행동에서 음주운전 등 심각한 불법행위를 엄격히 조사하여 음주운전 2만 2000여건을 조사, 처리했는데 그중 취중운전이 2200여건이였다.
[성도=신화통신] 사천성인력자원사회보장청 등 여러 부문이 함께 소집한 소식공개회에서 사천성은 일전 전성 로동관계를 안정시키는‘봄바람행동’을 가동하여 로동자와 기업 량자가 자주적으로 신종코로나페염 전염병으로 인한 로동관계문제를 협상하고 처리하도록 선도하고 로동자와 기업이 함께 난관을 이겨내도록 격려했으며 작업복귀 생산재개 성과와‘취업안정’을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동은 5월말까지 이어진다.
[무한=신화통신] 련며칠 전염병 형세가 좋은 방향으로 발전됨에 따라 무한시내 공공교통, 궤도교통이 점차적으로 회복되였다.
[무한=신화통신] 무한시인민정부 부비서장 리도가 3월 30일 소개한데 의하면 무한시는 66개 대중형 병원과 전문병원에서 봉사기능을 서둘러 회복시키고 일반환자들에 대한 구조치료사업을 질서 있게 전개하기로 확정하였다.
[무한=신화통신] 29일 령시 6분경, 호북에서 민항 운항이 회복된 후 첫번째 려객기로 되는 복주항공 FU6779 항공편이 64명을 싣고 의창 삼협공항에서 리륙하여 복주로 향했다.
[무한=신화통신] 무한으로 돌아오는 려객들과 작업복귀, 생산재개 인원들의 출행 수요를 보장하기 위하여 무한시는 29일부터 주요 도시구역 공공뻐스 선로를 180갈래로 늘였다.
[할빈=신화통신] 기자가 할빈시정부로부터 알아본 데 의하면 전염병 영향으로 떨어진 양돈업 생산능력을 높이기 위해 올해 할빈시정부는 360만마리의 돼지 양식임무를 완성할 계획이며 또 일평균 돼지 500마리 이상 도축한 지정 도축장에 대해서는 최고 80만원을 단번에 장려하기로 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