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신화통신] 당중앙의 호소에 호응하여 련일 전국 광범한 공산당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을 지지하기 위해 계속 앞다투어 기부하고 있다.
​23일,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경준해가 연길시에서 입경 방역사업을 검사, 지도하고 전염병 예방, 통제 일선 사업인원들을 위문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 정신과 중요 지시, 회시 정신을 지침으로 삼고 성당위와 성정부의 요구를 시달하며 단계성 법칙을 정확히 파악하고 지역과 급별을 나누어 예방, 통제하는 것을 강화해야 한다.
도문시에서 흔치 않은 녀성 촌주재 제1서기 리경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페염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시종 전염병 예방, 통제 최전방에서 공산당원의 사명과 담당을 확실하게 리행하고 있했다.
​10일, 성당위 서기 바인초루는 우리 주에서 전염병 외부 류입 방지 일선의 전염병 예방, 통제 사업을 조사연구하고 사업일군들을 독려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지시정신을 깊이 관철, 시달하고 조금의 방심도 없이 전염병 외부 류입 방지를 전염병 예방, 통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며 더욱 엄밀한 관리통제, 더욱 효과적인 조치, 더욱 실속있는 작풍으로 전염병 전파와 외부 류입 방지를 잘해 전염병 예방, 통제 저격전의 전면적인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38 절"을 앞두고 3월 6일, 도문시당위조직부기관당지부는 월궁가 부강사회구역을 조직하여"조직을 잘하여 항상 당을 향하는 마음으로 조업 재개와 전염병 예방 퇴치를 잘하자 "를 주제로 활동을 전개한 가운데 도문시당위원회 조직부 20여명 당원간부와 군중자원봉사자들이 전염병예방퇴치봉사활동에 투입되였다.
3일 오후, 보호복 차림에 장갑을 낀 국가세무총국 연변주세무국 세수위험관리국 부국장 갈진국이 하남가두 백산사회구역의 한 아빠트에서 자가격리중인 임모네 현관문에 붙어있는 봉인지의 상황을 살펴보고 새 봉인지로 교체해 붙였다.
[북경=신화통신] 전민이 일심협력하여 시국의 난관을 극복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병마와 싸우고 있다.
2일,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왕설봉은 연길시에서 기층당조직과 주, 시 직속 기관 간부들이 사회구역에 심입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페염 전염병 예방, 통제 사업을 전개한 상황을 조사연구 및 지도하고 방역일선의 당원간부들을 찾아 위문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