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변독서협회 제1기 2차 리사회의 개최

전 단계 사업정황 통보 리사 상무리사 부회장 보충선거

  • 2009-08-12 08:11:05
연변독서협회 제1기 2차 리사회가 11일 연길에서 있었다. 회의에서 주당위 선전부 부부장이며 연변독서협회 부회장인 채영춘이 올 상반년 사업정황을 통보했다. 지난해 11월 5일 연변독서협회가 설립된이래 각 성원단위들에서는 연변독서절활동에 보조를 맞추어 각종 독서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였다. 독서하면서 성장하기, 독서공모, 독후감교환, 독서모범가정, 독서모범학생 및 독서모범교원평의, 독서강연콩클, 현지작문콩클, 중한시화전 등 일련의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채로운 전민독서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런 활동들은 많은 사람들 특히는 자라나는 새세대들이 독서를 통하여 지식을 넓히고 삶의 지혜 및 세상을 밝게 보는 안목을 키우며 정신세계를 풍부히 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학습형, 창신형사회건설과 번영하고 부유하며 문명하고 조화로운 새연변을 건설하는데 커다란 원동력작용을 했다.
회의에서는 연변독서협회 리사, 상무리사, 부회장을 보충선거하고 연변독서협회산하 분회를 설치할데 대한 통지를 선독하였으며 공청단연변대학위원회, 연변독서사, 주교육국 등 단위들에서 독서활동정황을 회보하였다.

연변독서협회 고문이며 원 주정협 주석 황삭, 연변독서협회 회장이며 원 연변대학 교장 박문일과 해당 부문의 책임일군, 50여명 리사들이 이날 회의에 참석했다.

김인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