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사람길잡이"발행

  • 2009-08-19 06:42:57
18일, 중국 도시사람길잡이계렬도서 "연길사람길잡이" 2009-2010년 판본이 정식으로 출판되여 발행식을 가졌다.

두만강지역개발개방핵심구이며 연변주 소재지인 연길은 이미 전국 100강 현(시), 중국우수관광도시와 중국특색매력도시 200강에 들어갔는바 해내외의 지명도가 나날이 높아가고있다. 연길시는 오늘 독특한 구역우세와 아름다운 민속풍경으로 사람들이 주목하는 도시로 되였다. 연길은 마땅히 이 기회를 틀어쥐고 외계에 자기의 풍채를 자랑해야 한다. 도시의 다기능, 다원화와 시민생활수준의 끊임없는 향상은 상세하고 쾌속적인 생활지침과 정보교류무대를 수요한다. "연길사람길잡이"는 상기의 특점과 수요에 근거하여 편찬되였는바 연길시를 대외에 홍보하고 시민들의 생활과 사업에 편리를 주는 권위성적인 정보자료집성으로 될것이다.

료해한데 따르면 이 책은 연길시 정치, 경제, 문화와 자연경관, 민속풍정, 투자환경 등 정보를 개괄하여 소개한 대형종합성정보자료도구서적으로서 정책성과 실용성을 돌출히 하여 연길주재 각 기관, 단체, 기업, 사업 단위와 광범한 시민들에게 정무, 법률, 교통, 통신, 관광, 의식주행 등 각 분야의 상세한 정황을 제공해주며 동시에 연길을 찾아 관광, 투자, 창업하는 해내외의 벗들에게 연길자연정황, 투자환경, 우대정책, 투자유치대상, 해빛정무 등 내용을 료해하도록 편리를 준다.

소개에 따르면 연길시는 우리 성에서 장춘에 이어 두번째로 도시사람길잡이를 출판했다.

신현숙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