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조선족문학발전에 기여할터

  • 2010-01-28 15:23:37
오늘 CJ를 대표하여 해란강 문학상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먼저 이 뜻깊은 자리를 빌어 오늘 수상하신 모든분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해드리며 또한 중국 조선족의 문화사업을 위하여 십여년간 초심으로 문학상을 주최해오신 연변일보사에 존경의 마음을 표하는바입니다.

저희 CJ가 문학상을 협찬해온지도 17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1993년 연변땅에서 조선족 문화사업에 대한 협찬을 계기로 CJ그룹도 중국사업을 진출을 시작하게 되였고 십여년간 문학상과 함께 중국에서 성장해왔습니다.

CJ문학상은 17년의 발전으로 현재 조선족 문화분야에서 문학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자신만의 영향력을 과시할수 있는 문학상으로 성장하게 되였으며 저희 CJ도 꾸준한 노력으로 중국시장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조선족들이 잘 알고 계시는 소고기다시다뿐만아니라 중국소비자를 타켓(대상)으로 출시한 닭고기다시다도 업계의 경쟁속에서 우뚝 서게 되였습니다.

2009년 저희 CJ계정 다시다는 북경시장에서 30% 이상의 시장점유률로 확고한 2위 위상을 구축하게 되였으며 매년 4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있습니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2009년에 저희는 카레, 선미즙, 계분 다시다와 같은 훌륭한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한단계 더 높은 성공에 도전하고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