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향항 영화 “콜드워” 한국서 개봉

  • 2016-09-08 14:53:24
향항 액션 영화의 레전드 배우인 곽부성, 양가휘, 주윤발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영화 “콜드워(寒战2)”이 오는 10월 한국에서의 개봉을 확정 짓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이 담긴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콜드 워”는 사상 최악의 테러사건이 내부의 소행으로 밝혀지며 혼란에 빠졌던 향항경찰조직이 또다시 거대한 배후세력의 음모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액션범죄영화로 국내에서 개봉했을 당시 박스오피스 2주 련속 1위에 등극하며 향항액션영화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영화는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살아있는 연기력으로 향항 4대천왕에 등극한 곽부성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은 내공 깊은 연기력을 인정받는 양가휘 그리고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 주윤발이 뭉쳤다는 리유만으로도 한국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있는 상황이다.특히 이 영화는 주윤발이 16년만에 선택한 범죄액션쟝르의 영화라고 알려지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은 최고조에 달하고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영화의 예고편은 향항액션영화의 부활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강렬하고 화끈한 액션 장면들로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향항의 도시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화려한 액션장면들은 제대로 된 향항영화의 귀환을 선포하며 한국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있다. 특히 화려한 대규모 액션 장면 뒤로 흐르는 정적인 배경음악은 영화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키며 몰입도를 더하고있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