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취적인 녀성상을 그린 드라마

2019-08-22 16:34:45

근년에 우리 나라 대다수 작품이 자신이 처한 상황에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녀성의 모습을 실감이 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진취적인 녀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를 추천한다.

◆언니의 복수를 위해 궁녀가 된 녀인의 이야기, 《연희공략》

쟝르: 사극

주연: 오근연, 담조

이 드라마는 언니 죽음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동생 위영락이 자금성 입궁을 결심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궁녀로 지내면서 황후의 총애를 받게 된 위영락은 궁중에서 자신의 립지를 넓혀가는 한편 필연적으로 궐내 많은 라이벌들과 숙명의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 드라마는 궁녀로 입궁해 후날 청나라 건륭황제의 령비이자 사후에 효의순황후로 추존되는 위영락을 다룬 것으로 알려졌다.

내용 전개 뿐만이 아니라 각 배역을 연기했던 배우들이 모두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 드라마를 통해 신인이나 다름없었던 배우 오근연의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또렷이 각인시켜준 드라마였다.

◆여섯 남녀의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 《련애선생》

쟝르: 로맨스

주연: 근동, 강소영

서로 다른 련애배경을 가진 여섯 남녀가 사랑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을 이뤄내는 드라마다.

사랑을 책으로 배운 남자와 사랑 때문에 받은 상처가 많은 녀주인공을 중심으로 우리 주위에 있을 법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드라마다. 특히 탄탄한 캐릭터 설정을 바탕으로 한 높은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좋은 선생》을 만들었던 기획사와 작가의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좋은 선생2》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커리어 우먼의 일과 사랑, 《담판관》

쟝르: 멜로

주연: 양멱, 황자도

이 드라마는 스타 양멱과 황자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담판관은 전문 비즈니스 협상가인 동미가 사가문의 비즈니스 협상을 담당하게 되면서 만나게 된 재벌 2세 사효비와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멜로 드라마다.

특유의 담대함과 뛰여난 협상능력으로 중미무역협회 최연소 협상전문가로 활동중인 동미가 어느날 미국 화교사회의 큰손 사가문의 협상을 담당하게 되고 이를 통해 사효비를 만나게 된다. 업무관계로 시작된 둘의 관계는 협상이 진척됨에 따라 깊어지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이전 작품에서 통역사를 연기했던 양멱이 이번 작품에서도 훌륭하게 전문직 연기를 해냈다. 전문 협상가 연기를 소화해내는것 뿐만 아니라 주연으로서 혼자 극의 전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해 그의 다음 연기행보가 어디로 향할지 주목을 받고 있다.

◆고민하는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 《귀거래》

쟝르: 멜로

주연: 당언, 라진

서로 다른 리유로 시작된 미국 류학생활에서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며 성장해가는 드라마다. 검사인 아버지를 따라 법관의 꿈을 가진 소청과 고위관료인 아버지를 미워하며 자신의 손으로 인생을 개척하려고 노력하는 서철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극 종반에 이르면 소청이 사랑과 정의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장면과 함께 클라이막스를 맞게 된다. 사건과 사람들 사이에서 치렬하게 고민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많은 시청자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당언은 실제 련인인 라진과 함께 출연해 20대 청춘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했다고 호평을 받았다.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향밀침침신여상》

쟝르: 판타지 로맨스

주연: 양자, 등륜

국민녀동생 양자가 사랑을 모르는 약을 먹은 녀주인공 진미로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움에 빠져 세번의 륜회를 거듭하면서 사랑을 하는 남자주인공 욱봉 역할로 배우 등륜이 출연했다.

진미의 어머니 화신은 진미를 낳고 죽기 전 그녀가 화를 입을 것을 우려해 사랑을 알지 못하게 하는 약을 먹인다. 이로 인해 자신의 출신과 운명을 알지 못하는 진미에게 까마귀의 모습을 한 욱봉이 다친 모습으로 나타나면서 진미와 사랑에 빠진다. 여기에 둘 사이를 갈라놓으려 람옥이라는 라이벌이 등장하면서 비극이 시작된다.

이 드라마는 양자와 등륜의 환상적인 연기로 방영 초기부터 화제가 됐다. 극 초반의 양미와 욱봉의 사랑 이야기와 극 후반에 이어지는 비극적인 전개는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종합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吉ICP备09000490号 | 吉新出网备字005号 | Copyright © 2007-201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