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훈춘 농촌신용련사 《3농》발전 추진

  • 2007-09-26 06:53:26
훈춘시농촌신용련사에서는 《농사를 근본으로 <3농>을 위해봉사한다》는 경영방향을 견지하고 제때에 대부금구조를 조정하며 자금실력을 동원하여 농촌경제와 《3농》의 쾌속발전을 추동하고있다.

훈춘시농촌신용련사에서는 깊이있는 조사연구를 진행하고 농업산업구조조정에 보폭을 맞추어 농호의 소액대부금 투입강도를 강화하여 주문농업과 회사제농업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동시에 조학대부금발급사업을 잘하여 농민들의 과학기술치부를 추동하였다.

이 신용사에서는 앉아서 기다리던 원유의 작법을 개변하여 신대원들이 주동적으로 농민집에 가 정황을 료해하고 시장을 조사하여 농민들에게 방도를 대주어 농민들 치부의 믿음직한 참모부역할을 하였다. 그들은 일정한 조직능력과 기술특장이 있는 농민들을 치부선줄군으로 선정하여 좋은 항목이 시험성공한후 전 촌에 신속히 보급하도록 하였다.

시농촌신용련사에서는 선후하여 반석진포도기지, 삼가자만족향딸기기지, 경신진게사양기지, 양포만족향인삼기지, 영안진록장, 춘화진소사양기지 등 대상을 지지하여 농민들이 치부하게 한 동시에 대량의 《신용호》, 《신용촌》을 발전시켜 신용대부위험도를 낮추었다.

2년간 이 신용사에서는 농민들에게 각종 대부금 8억 500만원 발급하여 농촌경제발전을 유력하게 지지하고 아울러 신용사의 경제효익도 온당하게 제고하였다.

박득룡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