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인민은행 “연룡도” 금융일체화서비스 개시

  • 2007-11-15 21:49:48
올들어 주인민은행은 관할범위내의 여러 금융단위들을 조직하여 “연룡도” 금융일체화 서비스조치를 적극 추진하여 “연룡도”일체화를 위한 서비스강도를 높이고있다.

주인민은행은 중심도시 연길의 경제, 금융 복사기능을 강화하여 연길시내에서 수표교환이 가능한 기초상에서 수표영상교환시스템을 통해 연길, 룡정, 도문의 여러 금융기구들의 은행수표가 통용되고 직접적으로 류통될수 있도록 하였다. 현재 이 서비스는 전 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여 구역경제융합을 추진하였고 각 경제업체들의 참여와 지역경제활동을 위하여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였다. 이 서비스는 지역을 뛰여넘는 기업들의 경제거래, 특히는 대형기업과 기업집단들의 자금 대체와 관리에 유조하게 되였으며 민영기업과 사영기업의 자금결제에 편리를 제공하게 되였다.

이외에도 주인민은행과 관할범위내의 각 금융단위들은 기업이 은행에 구좌를 개설하는 자유도를 확대, “연룡도” 3개 도시의 각 기업들은 자체의 생산경영수요에 따라 등록지이외의 도시에서도 은행구좌를 개설, 사용할수 있고 자금결제업무를 처리할수 있도록 하였다. 주인민은행은 또 3개 도시의 신용대부자원을 통일조절할 문제를 중점적으로 연구, 해결하기로 작심, 신용대부자금 리용의 최적화와 기업과 개인의 융자에 량호한 환경을 마련해주기로 계획하고있다. 본지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