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훈춘 반석탄광 생산에 투입,년생산규모 240만톤

성내 발전전망 제일 커

  • 2008-07-09 11:01:37
8일, 훈춘광업집단회사 반석탄광이 락성식을 가지고 정식으로 생산에 투입됐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등개,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풍군이 락성식에 참가했다.

해당 부문의 책임자가 반석탄광대상건설정황을 소개, 등개가 훈춘광업집단회사 반석탄광이 정식으로 생산에 투입됐음을 선포했다.

풍군이 다음과 같이 연설했다. 훈춘광업집단회사 반석탄광이 정식으로 생산에 투입된것은 전 주 광업경제의 진흥과 발전에서의 하나의 큰 대사이다. 연변은 광산자원이 아주 풍부하다. "금캐기공사"를 전면적으로 실시해 경제발전을 쾌속화하는것은 주당위와 주정부가 전 주 경제발전전략에 립각하여 내린 중대한 결책이다. 훈춘광업집단은 길림성의 중요한 석탄생산기지이며 반석탄광대상은 우리 주가 "11.5"기획기간에 전망계획한 중점대상이다. 반석탄광이 생산에 투입된것은 훈춘광업집단이 새로운 발전단계에 진입했음을 표징하고 "금캐기공사"가 현재 쾌속 발전하고있음을 표징하며 우리 주 광업경제가 생기발랄하게 발전하는 량호한 추세를 보이고있음을 표징한다. 향후 주당위와 주정부는 계속하여 석탄공업의 발전을 부축할것이고 기업의 발전을 위해 최적화한 환경을 마련할것이며 기업이 장대하도록 지지를 제공할것이다. 훈춘광업집단은 안전하고 고능률적인 탄광을 건설하는것을 목표로 최대의 경제효익을 실현하고 지방경제발전을 추진하며 기업관리를 강화하고 기업문화를 양성하며 기업형상을 수립하고 기회를 틀어쥐고 발전을 쾌속화하여 반석탄광을 우리 성의 일류 광산기업으로 건설해야 한다.

료해한데 따르면 반석탄광은 훈춘시 반석진에 위치했는데 매장량이 5500만톤에 달한다. 이 광산은 2006년 5월에 시공에 들어가 계획보다 15개월 앞당겨 건설됐다. 2007년말, 관련부문의 검수를 거쳐 생산에 교부됐다. 목전 매년 생산능력은 240만톤에 달한다. 반석탄광은 전 성에서 발전전도가 제일 큰 탄광으로 손꼽힌다.

본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