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 중앙투자대상 진전 순조로워

  • 2009-03-10 16:58:58
10일, 길림성신증중앙투자대상(省新增中央投资项目)검사소조가 연길시에서 신증중앙투자대상진전정황을 료해하고 현지에서 일부 대상들을 검사하였다.

이날 연길시 부시장 고비가 연길시인민정부를 대표하여 연길시의 투자대상진전상황과 관리사업에 대하여 회보했다. 국가에서 내수확대 10가지 조치를 공포한이래 연길시에서는 상급당위, 정부의 사업포치에 따라 연길시의 실제정황에 결합하여 대상포장신고사업을 신속히 진행하였는바 현재까지 19개의 새로운 국가투자대상을 쟁취하였는데 투자총액은 6287만원에 달하고 락착자금이 500만원이상인 대상이 4개에 달한다.

신증중앙투자대상을 확보하기 위하여 연길시는 조직기구를 설립하고 층층이 책임을 시달하였으며 지도자가 책임지고 담보하는 등 조치로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책임을 시달하였다. 제도건설을 강화하고 신증중앙투자대상에 대한 감독관리를 강화하기 위하여 엄격하고 규범적인 자금조달심사과정을 거치도록 했고 비교적 완미한 자금관리제도를 제정하였으며 분공이 명확한 감독관리책임체계를 구축했다.

성신증중앙투자대상검사소조 조장 조복은 보고를 청취하고나서 연길시는 대상의 전기 준비공작을 충분히 하여 투자대상이 순리롭게 진행되였고 자금의 조달과 락착이 훌륭하며 직능을 충분히 발휘하고있다고 연길시의 사업을 긍정하였다. 그는 대상감독관리사업이 비록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대상마다 책임제를 견결히 수행하고 감독관리사업이 합리하고 투명하도록 담보하여 절대 차질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전위남기자/실습생 리금단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