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축산업 쾌속발전 3년 돌파전 가동

  • 2009-04-02 19:11:53
2일에 열린 전 주 축산업 쾌속발전 3년 돌파전 동원대회에서 료해한데 의하면 우리 주는 2011년에 가 성축가금양식업생산액은 농업총생산액의 30%를 차지하는 25억원 선을 돌파하고 축산물가공업판매수입은 농산물가공판매수입의 20%를 차지하는 10억원 선을, 농민 인당 축산업수입은 농민 인당 총수입의 30%에 해당되는 1400원 선을 돌파할 방침이다.

따라서 3년 돌파전의 첫 해인 올해 우리 주는 전 주 축산업생산총액을 20.13억원, 축산물가공판매수입은 8억원, 농민 인당 축산업수입은 1130원에 도달시키고 축산업경제성장률은 11%를 실현할 목표를 내왔다.

올해 목표를 순조롭게 수행하기 위해 우리 주는 연변소, 연황소 등 중점산업을 강력히 추진하여 축산업에서 돌파적인 발전을 가져오고 축산업 산업단지와 표준화규모양식장(소구역) 건설을 유력하게 추동하며 축산물가공선두기업건설, 중대한 동물전염병의 예방통제와 축산물질감독관리, 사료산업의 쾌속적인 발전과 초원생태건설, 축산업합작경제조직건설을 다그치고 투자유치와 축산업대상, 축산업관련 우대정책 시달에 전력을 다하게 된다.

동원대회에서 주정부 왕복생부주장은 각급 정부와 해당 부문들에서 관련 실시방안에 따라 3년 돌파전을 주밀하게 조직하고 목표를 명확히 하며 발전템포를 다그칠것을 요구하고 정부의 정책적인도와 봉사를 강화할것을 특별히 강조했다.

동원대회에서는 주정부와 각 현, 시 정부, 주축산국과 각 현, 시 축산수의국사이에 축산업 쾌속발전 3년 돌파전 2009년도 사업목표책임서가 체결되였으며 고기소산업발전추세와 관련해 중국축산협회 상무리사이며 소산업분회 부회장인 호남가화생물과기발전유한회사 총재 류복당의 특강이 있었다.

동원대회에는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수청강, 주정협 부주석 최철운 등 지도자들도 참석했다.

김성광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