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관지진 민생문제해결에 진력

  • 2009-12-21 19:38:33
돈화시 관지진에서는 학습실천활동가운데서 민생문제해결에 모를 박고 깊이있는 조사연구에 기초하여 군중들의 생산과 생활면에서 제기되는 난제, 난점문제들을 실속있게 해결해나 감으로써 학습실천활동이 진정으로 "대중이 만족하는 공사"로 되도록 하고 있다.

음료수안전공사를 착실하게 추진하여 7500명의 음료수난을 해결하였다. 관지진 대부분 촌과 부락의 상수도관은 지난 세기 70년대말에 가설하여 관도가 로화되고 수질이 안전표준에 미달하여 인민대중들의 생산과 생활에 매우 큰 불편과 위해를 갖다주었다. 진당위, 진정부에서는 이에 고도의 중시를 돌리고 적극적으로 성농촌음료수안전공사대상을 쟁취, 전 진 수질이 표준에 달하지 않는 21개 촌, 부락의 수도망개조 및 부대설비가설공사를 전면적으로 전개하여 7500명의 음료수문제를 해결하였다.
단층집개조공사를 참답게 추진하였다. 올해 관지진에서는 234세대의 단층집개조를 마무지 지었는데 모두 성에서 요구한 개조표준에 도달하였다. 이로써 이 진의 농촌벽돌집개조비률이 5% 상승되였다.

동흥촌 소류역정비사업을 온당하게 추진하였다. 동흥촌은 관지진 동남 7킬로메터되는곳에 있으며 지질환경이 악렬하여 최근 몇년간 퇴경환림정책을 실시하였지만 수토류실이 의연히 매우 엄중하였다. 진당위와 진정부에서는 국가의 퇴경환림성과를 공고히 하는 전문자금을 적극적으로 쟁취하여 동흥촌 소류역정비공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다. 이 공사가 완공되면 동흥촌수토류실현상을 철저히 완화시킬수 있으며 군중들의 생산과 생활조건을 진일보 개선하게 된다.

겨울철 열공급사업을 참답게 틀어쥐였다. 이 진에서는 열공급 물공급관리판공실에 모든 열사용단위를 적시적으로 돌아보고 열공급계통에 존재하는 문제를 검사하여 해결해도록 하였다. 이로하여 열공급도관에 물이 새고 난방비문제를 미루어온 문제를 적시적으로 해결하여 올해 전 진의 겨울철 열공급사업을 담보하고 있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