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3월중순~9월말 전성 농촌기바꿈선거 진행

  • 2010-03-18 00:55:14
17일, 전 성 촌당조직 및 촌민위원회 기바꿈선거 TV전화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 회의에는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 황연명, 부성장 김진길 및 해당 부문 책임자가 참가했다.

회의에서 황연명은 농촌기바꿈선거사업은 농촌정치생활에서의 대사이고 농촌경제발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고 지적하면서 당의 집정기초를 공고히 하려면 농촌기바꿈선거사업을 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각급 인대와 정부에서는 정치, 사상, 조직 우세를 발휘하여 기바꿈선거사업이 공정하고 질서있게 진행되도록 담보해야 하며 각 향, 진에서는 속히 촌기바꿈선거위원회를 내오고 후선인표준을 엄격히 하고 부정당한 선거경쟁행위를 견결히 막고 중점촌, 난점촌의 기바꿈선거사업을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진길부성장은 각급 당위와 정부에서는 회의정신을 참답게 관철, 시달하고 속히 사업방안을 제정하고 선전, 민주평의, 촌간부교육, 양성 사업을 잘해야 하며 선거사업경비를 보장하고 정치자질이 높고 치부항목이 있고 군중을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군중의 신임을 받는 촌간부를 선거해야 하며 선거시 위법, 범죄 활동을 타격하고 신소처리사업을 잘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회의에 따르면 전 성 농촌기바꿈선거는 3월 중순 시작하여 9월말에 결속된다.

현진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