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룡정시공상행정관리국 전문농장발전 적극 지원

  • 2011-04-21 22:17:18
룡정시공상행정관리국은 전문농장을 부축, 발전시키는 효과적인 조취를 제정하여 전문농장의 빠르고 건전한 발전을 추진하고있다.

전문농장등록과 관련한 "록색통로"를 만들어 전문농장설립에 량호한 환경을 마련했다. 전문농장등록창구를 설치하여 전문농장설립에 전방위적인 지도를 제공하고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전문농장등록에 행정적 지도와 무상의 대리봉사를 제공했다. 전문농장은 부동한 시장주체를 선택하여 등록할수 있도록 하고 새로 설립하는 전문농장의 등록자금이 50만원 이하인 회사제 전문농장에 대해서는 "무선불금(首付款)"등록을 해주고 토지성질과 용도에 변함이 없는 전제에서 가치평가를 거친 토지로 출자할수 있게 하고 경영범위에서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

융자경로를 넓혀 전문농장발전에 자금토대를 마련했다. 정부가 앞장서고 공상행정관리부문이 주도한 융자합작담보기제를 시험하여 은행과 기업이 합작하는 새로운 경로를 개척했다. 전문농장에서 농부산물을 담보물로 삼아 대부금을 맡을수 있도록 하여 전문농장으로 하여금 발전, 장대를 위한 자금을 루적할수 있도록 했다.

전문농장의 특색발전을 지원했다. 우리 주 생태농업과학기술시범원건설을 에워싸고 생태관광을 주도로 한 전문농장을 개발하도록 인도했다. 그리고 전문농장으로 하여금 농부산물가공, 농업생산봉사업종으로 발전하도록 적극 지원했다. 농촌경제발전을 위해 정보봉사를 강화하고 전문농장으로 하여금 농부산물 생산, 가공, 판매가 일체화된 경영방식을 추진하도록 인도했다.

전문농장의 규범화발전을 적극 추진했다. 전문농장에서 생산한 무공해농산물, 록색제품과 유기식품이 직접 도시의 슈퍼마켓으로 들어가도록 협력하고 전문농장 상표발전전략을 실시하여 일련의 브랜드농산물을 육성, "전문농장+농호+상표"의 모식으로 농민들의 수입증대를 도모했다.

왕균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