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가거건재구매회 개최 예정

  • 2013-06-06 09:29:25

오는 15일 연길국제회의예술쎈터와 연길시무역추진회의 공동주최로 제1회 가거건재(家居建材) "혜민공정"구매회가 열려 18개의 일선 건재브랜드를 시민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본 행사 조직위원회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물가상승이 만만치 않아 집장식에 사용되는 주재료의 구매비용도 어마어마한 요즘 여러 종류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여 적지 않은 돈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다”고 피로했다.

구매회중 하나의 포인트는 “공정견적가로 구매”인데 소비자들은 상가들과 열띤 흥정이 필요없이 상품을 제조업자의 공정견적가로 구매할수 있고 부분 상품은 원가로도 구매가 가능하여 사람을 찾거나 할인을 받는 등 불필요한 환절을 줄일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윤성창전나무문, 모나리자타일, 융회마루, 금패찬장, 강나등가거, 금분세가천장, 미대환보조, 랑경욕실, 란사규조니, 아연가거, 부귀동방원목가구 등 알심들여 선정한 18개의 브랜드가 전시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의 질을 보증하는 동시에 앞으로 90일 동안에 시중에서 가장 낮은 가격을 확보할수 있는외에 소비자에게 투명한 가격, 탄탄한 기술질을 확보하여 욕실, 타일, 목제문, 마루, 찬장, 봉제용품 등 제품들을 원스톱구매할수 있는 서비스도 향수할수 있을것이라 한다.

현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