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훈춘시 시범구 건설에 건설용지 합리 배치

신형산업 민생공사 용지 우선 토지종합리용률 제고

  • 2013-10-18 08:23:09

훈춘시국토자원국에서는 시범구경제발전촉진을 목표로 하고 중점공사대상에 대한 봉사를 잘하기 위하여 직책을 다하여 방도를 모색하고있다.

새로 증가되는 건설용지지표를 과학적으로 배치하여 중대대상, 신형산업대상과 민생공사용지를 우선적으로 보장하였다. 토지리용 총체전망계획조절사업을 착실히 전개하여 조정을 통하여 장춘대학 광화학원, 부민집단 2기, 3기 공사, 포항물류 3기, 4기 공사, 성통건재 3기 공사 등 10여개 중점대상시달이 유력한 보장을 받을수 있게 하였다.

올 상반기에 새로 증가된 건설용지의 성급허가 7차에 걸쳐 116헥타르 받아 중점대상과 새로 증가된 건설대상용지를 확보하였다.

감독관리를 강화하여 광산권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부단히 추진하였다. 광산자원전망계획 및시장준입조건에 따라 광산권을 새로 건립하고 이미 설치한 광산권에 대하여서는 감독관리를 강화하였다. 규범화, 집약화의 원칙에 비추어 각류 광산을 재점검하여 자원개발의 합리적인 분포와 량질화 배치를 추진하였다. 광산자원 유상사용제도를 일층 완벽화하고 화흠광업 북토문자금광 보편조사구역, 백호산으로부터 4도구에 이르는 탐사지와 동남차 지구탐사대상을 추진하였다.

토지종합리용률을 일층 제고하였다. 높은 기준으로 기본농토건설을 추진하고 타당성연구보고의 완벽화를 강화하였다. 농촌토지정비 중대공사를 적극적으로 잘하였는데 이 대상의 건설규모는 3994.33헥타르에 달하고 총투자액이 6404만원이며 년내로 성국토청에 준공검수를 요청할 계획이다.

박득룡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