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관광업 융합 및 혁신 포럼 8월 연변서 소집될 전망

  • 2015-04-21 07:40:54

20일, 북경에서 소집된 “행복을 늘이고 쾌락을 더해가자”소개회 및 제3기 관관업 및 혁신 포럼 가동식에서 주관광국 박봉국장은 관광업 융합 및 혁신 포럼 회기를 정식으로 받아쥐였다. 이는 본기 포럼 및 “2015 중국 가장 아름다운 랭킹” 수상식이 금년 8월에 연변으로 진입할것임을 의미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주장인 홍경은 가동식에서 아래와 같이 말했다. 관광업 융합 및 혁신 포럼은 아름다운 중국, 융합다문화 및 혁신관광품질을 전시하는것을 주제로 한 중요한 포럼이고 이러한 활동을 도맡아 진행할수 있는것은 연변관광문화를 선전 및 전시할수 있는 중요한 기회일뿐만아니라 연변문화관광의 국제적지위를 제고하고 연변관광흡인력을 증강시키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하다.

우리는 “2015 중국두만강국제문화관광절”에 국제성, 민족성, 참여성, 예술성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결부하여 연변의 자연환경, 인문경관, 민족예술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전시하게 된다. 본 포럼은 주당위와 주정부의 고도로 되는 중시를 받고 주요지도일군이 여러차례 회의를 소집하여 기획방안을 연구하고 알심들여 조직하고 특색있고 실효성있게 진행할것을 요구했다.

다음 보조로 우리는 적극적으로 주최단위와 협력하여 기획, 포치, 합작 작업을 잘하여 여러 준비사업을 제때에 추진할수 있도록 확보하겠다. 우리는 이번 포럼을 성대하고 열렬하며 이채롭고 원만하게 진행하고 포럼을 통하여 “연변은 세계로, 세계는 연변으로”의 금색교량을 놓고 “행복을 늘이고 쾌락을 더해가자”의 새로운 형상을 수립할 신심이 있다.

신화넷 관광사업부의 총감독 리리는 축사에서 연변은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발전잠재력이 거대하다면서 신화넷 관광채널에서는 항상 연변의 관광발전을 주목하고 금후에도 국가중점뉴스넷이라는 강대한 영향력과 호소력을 빌고 새 매체, 새 기술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연변을 선전, 보도, 전파할것이라고 밝혔다.

료해에 따르면 이번 포럼은 “더 많은 군중이 참여하고 더 높은 품질을 공유하자”를 주제로 하고 “대중관광레저브랜드정상회담을 만들자”와 “기제체제를 혁신하고 레저품질과 행복을 제고하자”는 두 부분으로 나뉘였다.주회의장은 연길에 설치하고 분회의장 및 “2015 가장 아름다운 중국 랭킹”수상식은 도문시에서 주최하고 8월 18일부터 22일 기간에 열릴 제6기 “연변여름·중국두만강문화관광절”개막식과 결부할것이라고 한다. 소옥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