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도시화 시점시범건설 전면 추진

  • 2016-09-26 16:52:23

우리 주에서 도시화 시점시범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있다.

신형도시화건설가운데서 우리 주는 “시점선행”의 사로에 근거, 국가와 성의 대대적인 방조와 지지에 힘입어 목전 우리 주 연길시, 안도현 이도백하진이 국가신형도시화종합시점에 , 훈춘시가 국가중소도시종합개혁시점으로, 연길시조양천진, 돈화시강남진과 훈춘시영안진은 성급 시범도시시점으로, 연길시 조양천진, 돈화시 대석두진은 성급 자주권 확대 강진 시점으로, 돈화시는 성급 생태도시화시점 명단에 들어갔다.

시점 쟁취정황으로부터 볼 때 우리 주는 전 성 신형도시화 각종 시점류형이 가장 구전하고 수량이 가장 많은 지구이다. 시점 선행시범을 통해 여러개 향진의 고효률적발전을 견인함과 동시에 전 주 도시화건설은 새모식, 새주목점이 부단히 나타나 우리 주에서 신형도시화건설을 질서있게 추진하는데 량호한 기초를 마련했다.

연길시 조양천진, 돈화시강남진, 훈춘시 영안진에서는 농민집중거주구건설, 산업원구건설, 농민도시진출후 보장 및 투자융자제도 등 방면에서 대담히 탐색하고 보귀한 경험을 축적하고 일정한 성과를 이룩했다. 우리 주에서는 각종류형의 시점도시건설을 틀어쥐는 동시에 산업과 도시융합발전에 더욱 치중하고 산업으로 도시를 진흥시켰다. 물류와 문화산업을 핵심으로 하는 연길서부신구 그리고 회의전시, 금융, 국제물류를 핵심으로 하는 훈춘생태신도시, 문화관광을 핵심으로 하는 돈화 남부 새도시건설이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도시인구집중력과 산업발전견인력을 크게 제고되였다.

현진국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