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당의 18기 7차 전원회의 정신 학습관철

  • 2017-10-17 08:25:13

[북경=신화통신] 10월 16일,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며 국무원 총리이며 당조서기인 리극강은 국무원 당조회의를 사회 소집하고 당의 18기 7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 학습관철하고 정부의 제반 사업을 더한층 잘할 데 대하여 포치하면서 당의 19차 대표대회의 승리적인 소집을 맞이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18기 7차 전원회의는 당의 19차 대표대회의 소집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회의에서 중요연설을 했다. 국무원 여러 부문, 여러 단위들은 전원회의 정신과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을 깊이 학습관철하고 사상을 통일하며 정치적 위치를 제고하고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견강한 지도하에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후 제반 사업에서 이룩한 뚜렷한 성과, 특히는 지난 5년간 개혁개방과 사회주의현대화건설에서 이룩한 력사적인 성과, 당과 사업에서 일어난 력사적인 변혁을 심각히 인식하고 우리 나라 발전이 새로운 력사 출발점에 올라서 당과 국가 사업 발전에 대하여 갖는 중대하고도 심원한 의의를 심각히 인식해야 하며 짊어진 력사중임을 심각히 인식해야 한다. 정치의식, 대국의식, 핵심의식, 일치의식을 확고히 수립하고 당중앙의 권위를 견결히 수호하고 당중앙의 집중통일령도에 견결히 복종하며 정치정력, 규률정력, 도덕정력, 부패배격정력을 증강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각급 정부는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사회주의 초급단계라는 이 최대 국정을 단단히 파악하고 우리 나라 사회주의 초급단계에 끊임없이 변화되는 특점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며 ‘5위1체’의 총체적 배치를 총괄적으로 추진하고 ‘네가지 전면’의 전략적 배치를 조화적으로 추진하며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하고 공급측면의 구조적 개혁을 확고부동하게 심화하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인민군중의 동경을 단단히 둘러싸고 ‘사업’을 앞세우고 예의진취하며 더욱 분발성취하는 정신상태로 경제,사회 발전의 제반 사업을 착실히 잘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정부의 직능전환을 추진하고 힘써 중점을 틀어쥐며 단점을 보완하고 취약점을 보강하며 신구 원동력의 가속화 접속과 전환을 촉진해야 하며 힘써 발전의 질적 효익을 제고하고 위험을 효과적으로 예방통제해야 하며 힘써 민생을 개선하고 군중들의 획득감을 증강해야 한다. 당면에는 더우기 이미 확정된 배치를 더한층 잘 시달하고 조금도 방심하지 말고 남은 몇달간의 사업을 잘하여 한해 경제,사회 발전의 주요 목표와 임무의 원만한 완수를 확보하여 원만하게 마무리해야 한다. 경제의 평온하고도 건전한 발전과 안정 속에서 호전되는 태세를 끊임없이 공고확대하는 것으로 당의 19차 대표대회의 승리적인 소집을 맞이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