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국외인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발전도로를 견지한 중국공산당을 찬양

  • 2017-10-23 09:04:05

[북경=신화통신] 습근평 동지가 당 19차 대회에서 한 보고에서 전당은 더욱 자각적으로 발전도로에 대한 자신감과 리론적 자신감, 제도적 자신감, 문화적 자신감을 가지고 페쇄의 길에서 벗어나 정치적 힘을 유지하고 실제적으로 일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길을 견지하고 발전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국외인사들은 중국공산당이 자국의 기본국정에 립각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길을 견지하면서 성공적으로 이 길의 정확성을 검증하였다고 표했다. 그리고 세계상의 발전을 다그치고 자체의 독립성을 유지하려는 국가와 민족에게 선택의 여지를 제공하는 한편 인류문제를 해결하는 데서 중국의 지혜와 중국의 방안을 기여했다고 표했다.

그리스 외교장관 코챠스는 중국공산당은 중국인민을 인솔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견지함으로써 가난에서 벗어나고 번영하고 현대화한 그리고 개방된 중국을 건설하는 토대를 닦아놓았다고 말했다.

타이 국가발전행정학원 국제문제 전문가 리인량은 중국공산당의 령도하에 중국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길을 선택하였다고 하면서 기적과 같은 공업화와 경제발전 속도는 이 길의 정확성을 검증해주었다고 말했다.

로씨야 과학원 원동연구소 정치연구 예측쎈터 책임자 비노그라또브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길의 성공적인 실천은 발전도상 나라가 현대화로 나아가는 길을 개척해주었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의 성공과 력사적 경험은 협력상생을 토대로 하는 중국방안을 세계에 제공해주었다고 하면서 중국은 많은 국가에 본보기를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