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성 14기 전국인대 대표 선거서 습근평 만장일치로 당선

2023-01-28 09:06:19

[북경 1월 19일발 신화통신] 강소성 14기 인대 1차 회의가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남경에서 열렸다. 회의에서는 강소성 제14기 전국인대 대표를 선거했으며 강소성에서 선거에 참가하고 중앙에서 추천한 대표 후보인 습근평 동지가 만장일치로 제14기 전국인대 대표로 당선되였다.

강소성 14기 인대 1차 회의는 19일 오전 제3차 전원회의를 열고 강소성 제14기 전국인대 대표 144명을 선거했다. 대회에서 습근평 동지가 만장일치로 당선됐다고 선포하자 전체 대표들이 기립하여 박수를 보냈다. 대표들은 격동된 심정으로 력사적 시각을 견증했다.

“인민령수는 인민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억만 인민은 령수를 애대한다!” 대표들은 다음과 같이 분분히 표했다. 새시대에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확고한 령도하에 강소성은 총서기가 그린 ‘경제가 강하고 대중이 부유하며 환경이 아름답고 사회문명 차원이 높은’ 웅위로운 청사진에 따라 전국 인민과 함께 단결 분투하여 중국식 현대화의 위대한 실천을 공동으로 추진할 것이다. 습근평 총서기가 만장일치로 전국인대 대표로 당선된 것은 800여명 강소성인대 대표들의 공동 념원이자 8500여만 강소성 대중들의 충심으로 되는 애대를 구현했으며 14억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이 위대한 부흥의 인도자를 따라 아름다운 미래를 개척하려는 확고한 신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표들은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18차 당대회 이래 관건적 시기마다 습근평 총서기는 강소성의 발전을 지도하고 강소성을 세차례나 시찰하고 중요한 지시와 회시를 내렸다. 이번에 강소성에서 전국인대 대표 선거에 참가한 것은 강소성 간부와 대중들에 대한 총서기와 당중앙의 커다란 신임과 격려, 관심을 체현했으며 우리는 더없는 영광으로 생각한다.  습근평 총서기가 강소성에서 전국인대 대표 선거에 참가한 것은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고 새로운 정세하에서 당내 정치생활을 강화하고 규범화하며 전 과정 인민민주를 발전시킬 데 대한 생동한 실천이다. 또한 장강경제벨트와 장강삼각주 일체화 발전 등 당중앙의 국가 중대 발전전략을 충분히 체현했으며 개혁과 개방을 부단히 추진하고 새로운 발전구도를 적극 구축하며 고품질 발전을 추진할 데 대한 확고한 결심을 보여주었다.

강소성인대 대표이며 진강시 단양시 이릉진 이성촌당위 서기 겸 촌민위원회 주임인 주충양은 격동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2014년 강소성을 시찰할 때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려야 한다.”는 주장을 처음 제기했는데 그 후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가 보다 밀접해지고 당조직의 권위성이 제고되였다. 습근평 총서기의 인솔하에 우리는 빈곤해탈 난관공략전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향촌진흥을 힘있게 추진하고 있으며 한마음한뜻으로 총서기와 당중앙을 따라 힘차게 전진할 것이다.

강소성인대 대표이며 서광그룹 산하 강소화미열전기유한회사 기술원인 류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19차 당대회 후, 습근평 총서기는 서주를 시찰할 때 실물경제를 발전, 장대시켜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로력모범, 기술능수 등 직원대표들을 위문하고 중국꿈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할 것을 요구했다. 우리는 총서기의 당부를 명기하고 전력을 다해 혁신과 난관공략전을 추진하고 기술돌파를 실현해 중국의 제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하련다.

습근평 총서기는 대운하 문화벨트 건설을 시종일관 관심하면서 “대운하는 운하 량안 인민들의 치부의 강과 행복의 강이다.”고 지적했다. 강소성인대 대표이며 양주시문화방송관광국 부국장인 리정성은 문화사업일군이고 양주 출신으로서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를 참답게 관철하고 력사의 문맥을 전승하고 발양하며 현지 대중들과 밀접히 련계되는 수맥을 보호하는 것으로 대운하의 생기와 발전을 도모하련다고 표했다.

새 로정에서 분발 진취하고 새시대에 새로운 업적을 쌓아야 한다. 강소성은 습근평 총서기가 부여한 개혁과 혁신 및 고품질 발전에서 앞장서 나아가고 전국의 새로운 발전구도에서 시범역할을 발휘하도록 하며 사회주의 현대화를 실현하는 면에서 앞장서야 한다는 영광스러운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대표들은 총서기가 강소성에서 전국인대 대표로 당선된 기쁜 소식을 전하고 광범한 간부, 군중들을 동원하여 20차 당대회 정신을 관철하며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터득하고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며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는 것을 견지하련다고 표했다. 대표들은 중국식 현대화를 전면 추진하는 과정에서 강소성의 실천을 적극 추진하고 적극 기여하면서 실제 행동과 성적으로 새로운 사명을 짊어지고 새로운 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互联网新闻信息服务许可证编号:22120180019

吉ICP备09000490-2号 | Copyright © 200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