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우유의 생명은 신선함이죠!

  • 2014-09-01 08:32:41

갓 지은 밥이 윤기가 자르르하고 갓 구운 피자가 쫀득쫀득하다. 우유도 마찬가지이다. 한국의 “서울우유”는 신선함의 기준인 “제조일자”를 밝히며 우유의 선택기준을 새롭게 만들었다.

한국우유협동조합의 “서울우유”는 지난해 중국시장에 진출, 질좋은 유제품들중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와 성장기 어린이 우유 “앙팡”을 앞세우며 중국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있다.

우유는 아주 오랜 옛날부터 건강식품으로 인정받아왔다. 인류학자들은 기원전 1만년경부터 유럽과 중동 및 아프리카 일부 지역의 종족들이 우유를 식품으로 리용했던것으로 추정하고있다.

“하얀 보약”- 우유에는 지방질의 작은 알갱이가 있다. 이 알갱이들이 우유를 희게 보이게 한다. 우유는 “완전식품”의 대명사로 불릴만큼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무기질, 비타민 등 무려 114가지의 영양소가 들어있다.

특히 칼슘은 우유의 우수성을 뒤받침하는 대표성분이다. 우유속 칼슘은 치즈나 멸치 등 다른 식품에 비해 함량이 떨어지지만 흡수률이 가장 높다. 청소년의 성장에 필요한 칼슘을 보충하는데는 최고이다.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는 한국에서 생산된 뒤 신선한 랭장상태로 중국의 대형류통업체를 통해 현지에 공급되는데 중국매장에 진렬되기까지 이틀밖에 안 걸린다.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는 한국 최고의 위생적인 목장사양관리를 통해 엄선된 1급 A원유 100%를 사용한 우유이다.

1급 A우유는 원유품질 분류기준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은 원유를 말한다.

청정 HEPA공법과 CLEAN충전공법으로 만들어져 목장에서 갓 짜낸 우유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수 있다.

“앙팡”우유는 1994년 한국에서 최초로 탄생한 어린이를 위하여 만들어진 어린이 전용 우유 브랜드로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균형있게 첨가한 어린이 전용우유이다. 앙팡우유 역시 1급 A원유만을 모아 생산한것으로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칼슘, 철분, 아연과 비타민 A, B1, D3, E를 첨가해 영양공급 과잉시대에 자칫 소홀하기 쉬운 영양균형을 생각했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촉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밖에도 “서울우유”에는 우유류, 발효유류, 유음료류, 브랜드커피류, 치즈류와 가공식품 등 다양한 유제품들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