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우리 삶의 현장”촬영작품 시상식 할빈서

  • 2015-12-15 15:43:47
흑룡강조선어방송국에서 주최하고 흑룡강코리언에서 주관했으며 한국 아시아나항공 할빈대표처에서 후원한 “아시아나항공”컵 우리동포 삶의 현장 촬영작품 공모전 시상식이 일전 흑룡강성 할빈시 흑룡강방송청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지난해 3월 13일에 응모공고를 내고 올해 10월 1일에 접수를 마감했는바 도합 500여점의 작품들이 응모했다. 흑룡강코리언 사이트는 그중 300여점을 선택하여 게재했다.

중앙인민방송국 민족중심 리춘남전임부주임, 흑룡강신문사 주성일부총편집, 흑룡강성문화청 리대무고급편집, 송화강잡지사 리호원부주필, 주최측 담당자 백락성 등 5명의 평심위원들은 심사를 거쳐 대상은 비워두고 우수상 2명, 장려상 5명, 참여상에 9명을 각각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흑룡강조선어방송국 허룡호국장, 손성산부국장을 비롯한 흑룡강조선어방송국 임직원들, 아시아나항공 할빈대표처 정희선지점장을 비롯한 아시아나항공 할빈대표처 임직원들이 자리를 같이 했다.

주관측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시대의 시각으로 어제날과 오늘날 우리 조선족들의 삶을 재조명하는데 취지를 두었다고 밝히면서 공모전을 통해 인심좋고 넉넉하고 편했던 어제날에 대한 짙은 향수를 달래면서 날로 변모해가는 오늘을 살아갈 용기와 힘을 불어넣으려 했다고 전했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