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년말년시 와인 리스트

  • 2016-02-01 08:39:32

레이블로 전하는 년말인사

해마다 이맘때쯤 와인브랜드에서는 특별한 에디션 레이블을 선보이며 년말을 알린다. 화려한 판티에 어울리는 황금색 레이블이 돋보이는 와인을 모았다.

♥토레스 이베리코스 끄리안사

생산지: 스페인

블루베리, 자두, 체리, 딸기 등의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조화를 이루는 레드와인으로 년말을 겨냥해 레드와 골드가 어우러진 레이블 디자인을 선보였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주로 선보이는 브랜드이지만 프랑스, 이딸리아에 밀려 변방 취급 받았던 스페인 와인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전세계에 알리는데 크게 공헌한 와이너리다.

♥슈테른탈러 글루바인 화이트, 레드 와인

생산지: 독일

글루바인은 겨울철 령하의 온도가 이어지는 독일과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겨울에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와인으로 감기예방이나 원기회복용으로 즐긴다. 스키나 캠핑 등 겨울철 야외활동때나 친구들과의 크리스마스 모임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모엣 임페리얼 쏘 버블리

생산지: 프랑스

신선한 과일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샴페인 모엣과 샹동의 년말 에디션이다. 샴페인의 기포에서 령감을 받아 디자인한 레이블이 특징이며 년말 파티의 고급스러운 오브제로 제격이다.

맛과 이야기를 담은 한잔

가족, 친구, 지인과의 년말 모임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와인부터 레이블에 숨은 이야기가 담긴 제품까지 듣고 맛보는 재미가 쏠쏠한 와인을 소개한다.

♥화려한 파티를 위해 오르어딕트 23K

생산지: 프랑스

시각, 청각, 미각이 눈부시게 빛나는 색상, 병속에서 눈꽃처럼 흩날리는 순금가루, 향기로운 맛에 호사를 누린다. 화려한 파티 테블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이만한것이 없다. 100% 샤르도네로 빚어낸 스파클링 와인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꽃향기, 섬세한 기포, 부드러운 과일맛이 난다.

♥신선함을 선물하는 떼땡저 브뤼 리저브

생산지: 프랑스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샴페인이다. 한병에 5600만개의 기포가 들어있어 파티가 끝날 때까지 잔에 기포가 끊이지 않고 차올라 신선함을 느낄수 있다. 구수한 빵의 풍미와 은은한 컬러, 섬세하고 힘있는 기포가 강점이다.

♥가성비 좋은 웬티 모닝 포그 샤도네

생산지: 미국

잘 익은 미국의 샤르도네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와인이다. 무엇보다 뛰여난 품질 대비 가벼운 가격이 매력적이다. 가벼운 오크향, 샤르도네 특유의 꽃향기와 상큼한 감귤류의 아로마가 빼여난 화이트 와인이다.

♥건강을 기원하는 글레처 아나페레나

생산지: 오스트랄리아

서로의 건강을 챙기는 가족모임에는 이 와인이 딱이다. 아나페르나는 로마의 새해의 신 안나 파레나의 이름에서 따온것으로 영속적인 해를 뜻한다. 가족과 함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갖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좋은 사람들 하고 취하고싶은 날엔 모틀리 콕 2009

생산지: 벌가리아

벌가리아의 토종 품종인 마브루드를 블렌딩한 와인으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가 조화를 이룬 벌가리아 특유의 와인맛을 느낄수 있다. 알콜도수가 조금 높기에 기분 좋게 취하고싶은 파티에 권한다. 산딸기와 계피, 정향의 향이 선명하게 느껴지며 타닌이 강해 묵직한 보디감을 느낄수 있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