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정부 제64차 상무회의 소집

  • 2007-11-08 09:15:40
11월 7일, 주정부는 제64차 상무회의를 소집하였다.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대리인 리룡희가 회의를 사회하였다. 부주장 리결사,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고용, 부주장 수청강, 민광도 ,주정부 비서장 왕복생 등이 회의에 출석하였다.

회의에서는 우선 〝연변토지리용총체적전망계획수정대강〞(2006년-2020년)에 관한 회보를 청취하고 상환해야 할 개발은행의 대부금리식과 연변축구구락부에 부족되는 자금 해결방안을 연구하고 <<2008년 중국북방관광교역회총체적방안>>을 채택하였다. 그리고 동북동부철도통로 백하구간으로부터 화룡구간의 토지징용, 파가이주비용을 지방에서 자체로 모금할데 관한 의견을 토론하고 원칙상에서 채택하였다.

회의에서 <<2008년 중국북방관광교역회총체적방안>>에 관한 주관광국의 회보를 들은 리룡희 주장대리는 중국북방관광교역회는 북경, 천진, 하북 등 북방 10개 성, 시, 자치구관광국, 관광협회에서 공동으로 발기하고 공동으로 주최하는 구역성관광교역회로서 1986년부터 이미 12회 거행됐고 2008년 중국북방관광교역회는 연변에서 주최하는데 연변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높이고 관광업의 발전을 추진하는데 아주 중요한 의의가 있기에 우리 주의 모든 힘과 지혜를 모아 이번의 북방관관교역회를 잘 조직함으로써 연변 관광업의 괘속적발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주동부철도통로 백하-화룡구간건설협조지도소조의 정황회보를 청취한 리룡희주장대리는 이번 공사는 아주 중요한바 공사의 순조로운 진척을 확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본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