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성정협 위원 장춘으로 향발

  • 2008-01-07 07:04:17
7일부터 장춘에서 열리게 되는 성정협 10기 1차 회의에 참가할 우리 주 위원(도합 23명)들이 륙속 장춘으로 향발했다.

4일 저녁,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을 비롯한 부분적 위원들이 기차편으로 연길을 떠나 장춘으로 향발, 주정협 주석 고용,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주정부 상무부주장인 풍군,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통전부 부장인 한옥금,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장엄, 주인대 부주임 수청강, 주정협 부주석 김경연과 리순경 및 주정협 비서장 구공신 등이 이날 연길역에 나가 대표단 일행을 배웅했다.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은 이번 성정협 10기 1차 회의에서 연변대표단은 “장백산관리체제”에 관한 건의를 련명으로 제안할것이라고 피력, 류국흥위원(주공상련합회 부회장, 훈춘시공상련합회 회장)은 회의기간 위원으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참답게 리행하며 “훈춘철도운수렬차를 개통할데 관한 건의” 등 3개 제안을 본차 성정협회의에 제기하여 훈춘의 경제발전 나아가 우리 주의 더욱 좋고 빠른 발전을 위해 기여할것을 밝혔다. 맹번평위원(연변대학 의학부 면역학과 생물학교연부 주임)은 새로 당선된 위원으로서 자신의 자질을 높이고 로위원들에게서 참답게 학습하며 백성들이 관심하는 문제들을 많이 반영하련다고 피력했다.


장설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