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성인대 당외대표 성정협 위원 좌담회 마련

  • 2008-01-07 07:05:03
4일, 주당위 조직부와 통전부에서 조직한 성인대 당외대표, 성정협 위원 좌담회가 주당위 회의실에서 있었다. 성정협 위원이자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통전부 부장 한옥금,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과 김순애 및 성인대 당외대표 그리고 기타 성정협 위원들이 이날 좌담회에 참석했다.

좌담회에서 당외대표들과 위원들은 분분히 직책을 다하고 의무를 참답게 리행하며 상호 학습하면서 심도가 있고 무게가 있으며 과학적의거가 충분한 제안을 제기하여 연변의 경제사회발전에 더욱 큰 기여를 할것이라고 표했다.

한옥금은 우선 대표들과 위원들은 220여만명 여러 민족 인민들이 부여한 중요한 책임을 명기하고 자신의 직책을 참답게 리행하며 당의 령도와 사회주의 사업을 옹호하고 자신의 일터에서 일류를 쟁취하며 군중들과의 련계를 강화하여 제때에 군중들의 념원과 요구를 반영하여야 하고 위원들 사이에 련계를 강화하여야 한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 정협위원들은 반드시 연구가 깊고 심도가 있으며 과학적의거가 있고 질이 높은 제안을 제기 해야 한다고 요구, 대표들과 위원들은 인민대표대회제도와 정치협상제도를 참답게 학습하며 권리와 의무를 참답게 리행하고 정치적책임감을 갖고 선거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의 자질을 부단히 제고하여 참정의정능력과 민의를 충분히 반영할수 있는 능력을 구비하여야 하며 당외인사로서 조직협조능력을 강화하여 당과의 련계를 부단히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장설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