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 13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4차 회의 소집

  • 2008-07-30 19:51:05

30일, 주 13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4차 회의가 연길에서 소집됐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 김석인, 부주임들인 수청강, 리득룡, 리병승, 김정해, 비서장 김중기가 회의에 참석했다.

부주장 민광도, 리만, 왕복생 그리고 주중급인민법원, 주인민검찰원, 주중급인민법원분원, 성인민검찰원 연변림구분원 그리고 각 현, 시 인대상무위원회 책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제1차 전체회의는 김석인이 사회했다.

회의는 2008년 상반년 전 주 국민경제와사회발전계획집행정황에 관한 보고, 2008년 상반년 전 주 공업경제운행정황에 관한 보고, 주정부 부주장 리만이 한 전 주 개발구 공업집중구 건설정황에 관한 주정부의 보고, 주정부 부주장 왕복생이 한 전 주 사회주의 새농촌건설시점사업정황에 관한 주정부의 보고, 주정부 부주장 민광도가 한 전 주 과학기술자주창의정황에 관한 주정부의 보고, 주인대 상무위원회 김정해가 한 "중화인민공화국도시부동산관리법"관철시달정황에 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 집법검사조의 보고, 우수대표소조, 우수대표소조 조장, 우수대표와 우수대표 의안건의 평의활동을 전개할데 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방안(초안)을 청취하고 심의했다.

제1차 전체회의후 회의 참가자들은 조를 나누어 각 항 보고와 인사임면의안을 토론했다.

제2차 전체회의는 수청강이 사회했다.

회의는 표결을 거쳐 우수대표소조, 우수대표소조 조장, 우수대표와 우수대표의안건의 평의활동을 전개할데 관한 결정(초안)과 인사임면사항을 채택했다.

장설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