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직속기관 계속사상해방대토론활동 성과전시회보회 연길서

  • 2008-10-14 20:03:05
14일, 주직속기관 계속사상해방대토론활동 성과전시회보회가 연길에서 있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비서장 및 주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 서기인 차광철이 이날 회의에 참가했다.

회의에서는 전단계 주직속기관 사상해방대토론활동에 대해 전면 총화하고 향후 계속하여 사상해방활동을 실속있게 추진할데 대해 포치했다.

이날 주경제위원회, 주재정국, 주라지오TV방송국, 주환경보호국, 주계획생육위원회, 주총공회, 주상무국 등 부문이 사상해방대토론활동가운데서 취득한 사업성과와 전형경험에 대해 회보하였다. 올 5월부터 주직속기관에서 전개된 사상해방대토론활동은 주직속 여러 부문의 고도의 중시를 불러일으키고 지도간부들이 솔선수범하고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적극 참여하는 량호한 사업분위기를 형성하여 기풍개진, 기제창의 등 면에서 모두 기꺼운 성과를 취득하였다.

회의에서 차광철은 사상해방은 장기적인 임무이고 반드시 장기적으로 견지하여야 한다면서 주직속 여러 부문에서 인식을 일층 심화하고 경험을 총화하며 가속발전의 주동성과 창조성을 부단히 증강하여야 한다고 지적, 사상해방을 통해 존재하는 문제를 참답게 해결하고 부단히 개척, 창의하는 정신으로 우리 주 경제사회의 더욱 좋고 더욱 빠른 발전을 추동하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계속하여 사상해방대토론활동을 전개함에 있어서 정돈과 개혁을 강화하고 실효를 추구하며 봉사발전의 능력과 수준을 부단히 제고하는 한편, 중심을 둘러싸고 발전을 추동하며 학습과 과학적발전관, 개척창의의 정신 및 기관기풍건설과 긴밀히 결부하여 전개함으로써 기관당건설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부단히 개척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김기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