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 18개 부문 47명 중층간부 민주평의 접수

  • 2008-12-09 18:05:10
최근 연길시 중요부서 중층간부에 대한 민주평의가 본격 시작된가운데 연길시연성환경건설판공실은 18개 부문의 47명 중층간부에 대해 민주평의를 실시했다.
지난 2일오전, 연길시정부 6층회의실에서 140여명 연길시 인대대표, 정협위원, 연성환경건설 검사점 대표와 연성환경 감독원들은 평의대상을 상대로 사회평의를 벌렸다. 연길시연성환경건설판공실 사업일군들이 설문지를 발급하고 다시 회수한뒤 봉인, 직접 통계국에 서류로 남겼다. 총평의에서 사회평의가 30% 비중을 차지했다.

“2008년 연길시 중요부서 중층간부에 대한 민주평의활동 실시방안”에 따라 부문내부 평의와 봉사대상평의는 평의소조에서 완성하는데 매 평의소조에 한명의 연성환경건설판공실 사업일군과 1명의 통계국 조사일군 및 1명의 연성환경건설 감독원으로 구성도여있었다.

연길시연성환경건설판공실은 3개의 평의소조를 구성하여 2일 오후에 각 부문에 가 민주평의를 진행하였다. 부문내부 평의와 봉사대상 평의는 각기 총 평의의 30%와40%를 차지했다.

평의에 참가한 서비스대상들은 “설문지에 기록할 때 평의대상 간부들이 업무보고를 하는 이것은 하나의 혁신”이라며 “이는 서비스대상들로 하여금 이들이 1년동안 어 일을 하였고 어떻게 하였는가를 알게 함으로써 설문이 더욱 민주적이게 하였다”고 평가했다.
본지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