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대표 위원, 정부의 건의제안 회답에 100% 만족

  • 2009-03-23 20:20:18
23일, 주정부 건의,제안 회답회가 연길에서 있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주정부 상무부주장인 풍군,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김정해, 주정협 부주석 리순경 및 주정부 비서장 조룡이 이날 회의에 참가했다.
회의는 지난해 인대대표건의, 정협제안처리사업을 전면 총화한 토대에서 올해 주정부 건의제안처리사업에 대해 포치, 각 부문에서 건의, 제안 처리사업에 고도의 중시를 돌리고 사업의 주동성과 창의성을 일층 증강하여 시달을 참답게 틀어쥠으로써 올해 주인대, 주정협 건의, 제안회답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나갈것을 요구했다.
회의에서 김정해는 인대대표들의 건의는 경제발전과 사회생활실천에서 드러나는 인민군중들의 념원에 대한 집중 반영인바 각 책임부문에서 인대대표들의 건의안을 고도로 중시하고 의안처리사업의 효률과 질을 일층 제고할것을 바랐다.
리순경은 향후 계속해 사상을 일층 통일하고 책임의식을 부단히 증강하며 서로의 련계를 강화하고 협상소통을 잘해 제안처리사업에서 실효를 취득할것을 바랐다.
풍군은 주정부 각 관련직능부문에서 인식을 일층 강화하고 감독과 시달을 참답게 틀어쥐어 건의제안처리사업의 효률과 실효를 절실히 확보할것을 요구했다.
회의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지난해 주정부는 주인대 및 주정협으로부터 도합 246건의 건의, 제안을 접수처리, 이중에서 주정부가 채납하거나 해결을 본 건의, 제안이 149건으로서 총 건의, 제안 총수의 60.6%를 점한다. 주정부의 건의, 제안회답,처리정황에 대해 대표, 위원들의 만족률과 기본만족률은 100%에 달했다.

김기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