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시정협 제안처리 발빠른 행보

  • 2009-03-24 20:15:29
연길시 정협에서는 지난 19일 85건의 립안된 제안을 연길시 여러 해당부문 책임자들에게 넘겨주고 제인처리 결과에 대하여 1개월 사이에 답복을 줄것을 요구하였다.

특히 올해 연길시정협제안위원회에서는 시당위, 시정부감독국과 손을 잡고 민주평의의 방법으로 제안을 받아들인 여러 책임단위의 제안처리결과를 평가함과 더불어 제때에 제안을 처리하지 않거나 제안처리과정에서 답복만 하고 시달을 하지 않을 경우 감독을 강화하는 동시에 통보비평하여 빠른 시일내에 제안을 처리하고 중점을 제안시달에 둘것을 요구하고있다.

연길시정협에서는 또 제안을 받아들인 여러 책임부서에서는 제안처리사업을 사업의 의사일정에 올려놓고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책임질것을 요구하고있으며 제안을 받아들인후 1개월사이에 제안처리결과에 대해 답복을 줄것을 요구하고있다. 중점제안의 시달과 관련하여 시정부의 관련 책임자와 시정협 관련 부주석이 직접 책임지고 독촉하여 중점제안의 사회영향력을 부단히 확대하며 중점제안이 민주김독과 참정의정에서의 중요한 작용을 부단히 제고시킬것을 요구하고있다.

연길시정협 주석 리백룡은 85건의 립안된 제안에는 정협위원들의 심혈이 깃들어 있고 인민대중의 목소리와 민심이 반영되여있다고 하면서 제안을 받아들인 책임부문에서는 정협위원과 백성들에게 책임지는 태도로 제안에 대해 참답게 연구하여 빠른 시일내에 제인처리사업이 시달과 실제적인 효과를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지적하였다.

장연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