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시를 더욱 크고 강하고 좋게 건설하기로

  • 2009-04-14 18:43:44
13일, 연길시당위는 제5차 상무위원회(확대)회의를 소집하고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등개가 연길시과학적발전관학습활동진전정황 조사연구시에 한 연설정신을 학습관철하는 실제행동으로 올해 연길시의 각항 중점사업을 기획하였다.

투입을 늘이고 규모를 확대한다. 30개 중점공업대상을 추진하고 교통, 수리, 통신, 전력, 환경보호, 관광, 도시 등 면의 50개 중점기초시설건설대상을 잘 틀어쥐며 230개 후속대상을 잘 포장하고 비축하고 26호 중점기업의 발전장대를 부추겨 경제규모를 확대하며 "2개 중심, 2개 축" 공간계획표준에 따라 연길—조양천 주요도시구역발전방향을 계획하여 도시발전을 점차 서부, 북부 및 "2개 강"연선으로 발전시키여 도시규모를 확장하며 연길시진입문텩을 일층 낮추는 동시에 취업양성기제를 조속히 구축하여 외래인구와 농촌잉여로력의 도시구역에서의 취업을 보장함으로써 중심도시의 응집효과를 승격시키고 인구규모를 확대한다.

건설을 다그치고 기능을 강화한다. 서쪽출구, 중환로 3기 공사, 유원광장록지, 하남열공급망 등 10억원 이상의 건설공사를 추진하고 준공을 확보하며 부르하통하와 연길하 정돈공사를 가속화하여 국가수리풍경구의 품위를 일층 승격시키며 량화, 정화, 미화, 록화 공사를 틀어쥐여 국가급 원림도시, 위생도시, 주거도시 창조템포를 가속화하여 도시품위를 승격시키며 120개 민생행동계획을 질서있게 시달하고 20가지 민생관련 실제일을 착실히 하여 사회조화를 추진하며 서로 교차되고 련계되는 사회봉사체계를 구축하여 봉사수준을 높인다.

관리를 강화하여 좋은 형상을 수립한다. 인성화의 태도로 될수록 군중을 위해 주밀한 봉사를 제공하고 법제화방식으로 행정집법수준을 제고하며 과학기술장비로 도시관리의 과학화와 능률화를 확보하며 계획, 환경, 교통, 록지, 물업 등 관리를 중점으로 하는 도시종합정돈사업을 깊이 전개하여 도시관리를 강화한다. 사회관리를 강화하고 사회공중도덕, 직업도덕, 가정미덕과 사회신용체계건설을 강화하며 시민관리를 강화하여 사람마다 법을 알고 지키는 량호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연룡도일체화의 진척을 일층 추진하고 민족특색이 있는 길림성동부 주거관광개방중심도시건설템포를 끊임없이 다그치며 수부도시의 량호한 형상을 수립한다.

신현숙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