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제안사업 새 국면 이룩해야

  • 2009-07-21 20:15:11
21일, 주정협은 연길에서 전 주 정협제안사업강습회의를 소집, 정협위원들에게 정협 제안사업의 기본지식을 둘러싸고 제안사업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제안을 작성하며 제안의 질을 제고할것인가에 대한 전문강좌를 했다.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은 회의에서 정협의 제안사업은 인민정협이 정치협상, 민주감독, 참정의정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경상적이며 광범위하고 효과적인 사업으로서 정협이 직책을 리행하는 구체적인 행동이라고 피력, 광범한 정협조직과 정협위원들은 반드시 인민군중들이 가장 관심하고 그들의 현실적리익에 관계되는 문제를 해결하는것을 출발점으로 하고 제안질을 제고하는것을 기초로 하며 제안처리 효과성을 제고하는것을 목표로 하면서 인민정협의 제안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이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석명성은 또 제안의 질은 정협위원들이 직능을 리행하는 수준과 정협의 참정의정 수준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면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이고 제안의 엄숙성, 과학성, 가능성을 견지하며 참답게 조사연구하면서 충분한 분석과 건의가 내포되여있는 무게있는 제안들을 제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제기한 제안들은 반드시 새로운 경로, 형식, 방법을 모색하여 처리해야 하며 제안감독처리사업을 강화하여 제안처리사업의 효과를 제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설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