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훈춘 빈공당원창업치부 전력 지지

—주내에서 솔선하여 빈곤당원창업기금 설치

  • 2009-07-22 15:32:52
훈춘시에서는 빈공당원들에 대한 지원푸로젝트를 착실히 벌려 빈곤당원들의 창업과 치부를 지지하고있다.

빈곤당원들의 창업을 돕는것은 훈춘시의 과학발전관학습실천활동을 깊이있게 진행하고 빈곤당원들에 대한 지원푸로젝트를 추진하여 당내민생을 해결하고 당내조화를 촉진하는 중요한 조치이다. 훈춘시당위 조직부와 농촌신용합작사에서는 주내에서 솔선하여 빈곤당원창업기금을 설치하고 빈곤당원들의 창업, 취업을 촉진하고있다.

일전에 있은 빈곤당원창업기금발급대회에서 첫패의 8명 빈곤당원이 도합 14만 5000원의 창업기금대부금을 받아안았다. 이들은 모두 훈춘시 각 향진과 가두의 빈곤당원들로서 부동한 실정에 따라 각기 5000~20000원의 창업대부금을 발급받았다. 창업기금을 대출받은 한 빈곤당원은 빈곤당원창업기금과 빈곤당원지원푸로젝트에 힘입어 창업의 꿈을 실현하고 매 한푼의 돈이라도 아끼고 성실신용으로 치부의 길에서 매진하겠다고 표시하였다.

훈춘시에서는 앞으로 당내지원푸로젝트를 부단히 심화하고 빈곤당원창업기금대부금활동을 창조적으로 진행하여 이왕의 돈과 물건을 의연하던 <<유지형>> 지원형식을 자금을 제공하고 기술을 제공하며 대상을 제공하는 <<치부식>> 지원푸로젝트로 전변시켜 빈곤당원들이 당의 관심을 절실히 감수하게 하고 창업기금으로 치부의 꿈을 이룩하여 보다 많은 당원과 군중들을 이끌게끔 노력을 경주할것이라 한다.

박득룡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