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정협 관광 부동산관련 제안 토의

  • 2009-10-27 21:08:12
27일 오전, 주정협은 연길에서 제4차 정협제안협상처리회의를 소집하고 년초 정협위원들로부터 제기된 우리 주 관광업발전 관련 5개 제안을 가지고 토의하였다.

이날 주관광국 해당 책임자가 "관광업을 과학적으로 발전시킬데 관한 건의", "연변향촌관광업을 발전시킬데 관한 몇가지 건의", "연변관광업발전가운데 존재하는 문제 및 그 대책에 관한 건의", "우리 주 홍색관광업을 발전시킬데 관한 건의", "관광상품산업발전을 추진하고 관광상품거리를 건설할데 관한 건의" 등에 대해 일일이 해석했다. 토의과정에 주정협 부주석 김경연을 비롯한 주정협 위원들은 해당 부문의 해답에 만족을 표시, 해당 부문에서 계속하여 행정감독을 강화하고 우리 주 관광자원을 통일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할데 대해 건설적인 건의를 제기하기도 하였다. 김경연은 관광업은 전민의 관심사로서 정협위원들이 우리 주 관광업발전을 위해 적극 헌책할것을 요구했다.

속보 ▶▶27일 오후, 주정협 제5차 정협제안협상처리회의가 연길에서 있었다. 회의에서는 "물업관리사업을 강화할데 관한 건의" 등 우리 주 부동산산업을 일층 규범화 할데 관한 9개 제안처리정황에 관한 주건설국 등 해당 부문의 해답을 청취했다. 정협위원들은 정부 해당 부문의 해답에 기본적인 만족을 표했다. 동시에 부동산개발관련 서류절차처리시한을 제공하고 부동산산업에 대한 검수를 일층 강화할데 관한 건의를 제기하였다.

김기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