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 13기 인대 상무위원회제24차 주임회의 소집

  • 2009-11-16 20:29:00
16일, 주 13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4차 주임회의가 연길에서 있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김석인이 회의를 사회하고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들인 리득룡, 리병승이 회의에 참가했다.

회의에서는 주정부가 "중화인민공화국 물오염예방치리법"을 관철, 시달한 정황에 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심의의견(초안), 도로교통안전법률법규집법검사정황에 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 집법검사조의 심의의견을 토의하고 주인대 상무위원회 대표단이 일본 니이가다시와 니이가다현 의회 방문정황에 관한 회보와 전국 30개 소수민족자치주인대 제21차 연구회 및 인대 관련 사업에 대한 고찰정황에 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 연구실의 보고를 청취하였으며 주 13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15차 회의를 소집할데 관한 관련 사항들을 토의했다.

회의에서 김석인은 정부 해당 사업에 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 집법검사조의 심의의견에 대해 충분히 긍정하고나서 주인대 상무위원회의에서 작성한 심의의견을 정부 해당부문에 참답게 전달하고 정부 해당부문의 충분한 중시를 불러일으켜 관련 문제 해결책을 적극 연구, 시달하도록 독촉하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심의의견을 관철, 시달함에 있어서 관건은 시달에 있다고 재삼 강조하면서 주인대 상무위원회에서 계속하여 후속 감독, 검사를 강화하여 정부의 관련 사업시달을 감독, 독촉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회의에서는 또 기타 사항을 토의했다.

김기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