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계획요강"시달에량호한 여론분위기 마련해야

  • 2009-12-13 19:02:56
11일, 연길에서 소집된 주직속선전문화부문 "계획요강"관철시달보고회는 전 주 선전문화부문은 전반 국면 의식, 발전의식과 책임의식을 일층 높이고 중심을 에워싸고 큰 국면을 위해 봉사하는 실제행동으로 "계획요강"의 순조로운 시달에 일조해야 한다고 의제를 모았다.

회의에서 주발전및개혁위원회 송양부주임은 "계획요강"이 편찬된 배경과 과정, 비교우세, 중요임무와 돌파해야 할 관건고리에 대해 체계적이고도 전면적으로 보고를 진술했다. 그는 "계획요강"의 실시는 우리 주가 국내외와의 충분한 합작을 일층 강화하고 국제, 국내 시장을 개발하며 자원배치를 합리화하는데 새로운 기회를 갖다주어 우리 주가 개발, 개방에서 중대한 돌파를 가져오도록 거대한 발전엔진을 마련하게 될것이라고 인정하면서 전 주 상하는 "계획요강"의 관철시달을 위해 힘과 지혜를 남김없이 바쳐 연변대발전을 실현하는데 일조해야 한다고 말했다.

주당위 선전부 채영춘부부장은 회의를 사회하면서 전 주 선전문화부문은 "계획요강"을 깊이있게 학습하여 정신실질을 터득하는 동시에 충분히 활용하고 매체의 우세를 리용하여 "계획요강" 실시에 량호한 여론분위기를 마련하며 대외선전에 힘써 우리 주의 대외영향력을 높이고 전략방향을 잘 터득하여 성세호대한 선전지구전을 펼쳐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정영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