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직속기관 "계획요강" 학습관철특강 조직

  • 2009-12-23 19:04:55
23일,주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에서는 성당위 재정경제판공실 주임 소신을 초청하여 주직속기관"계획요강"학습관철전문가특강을 조직했다. 회의는 주직속기관 당원간부들은 "계획요강"을 참답게 학습하고 "계획요강"의 정수를 장악하여 기회를 다잡고 연변경제발전을 다그쳐야 한다고 의제를 모았다.

소신은 장춘-길림-두만강지역의 전략적기틀과 장춘-길림-두만강지역개발개방의 본질적요구, 근본경로, 동력 및 관건적조치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장춘-길림-두만강지역개발개방의 본질적요구와 핵심임무는 개방이고 근본경로는 선행선시이며 개발개방의 동력은 혁신이고 관건적조치로는 플래트홈건설, 투자유치, 전민창업, 통로건설이라고 강조했다.

주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 상무부서기 강흥연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주직속기관은 전 주의 수뇌기관으로서 전 주 발전을 이끄는 중임을 떠메고있다.연변이 기회를 다잡고 기세를 몰아 쾌속발전하는 관건은 사람이다. 기관의 당원간부들은 본 부문과 본 단위의 중대정책을 투철하게 연구하고 지도를 진일보 강화하여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 새로운 변경발전의 물결속에서 사상을 진일보 해방하고 신심을 가지고 지혜와 힘을 모아 우리 주 경제의 지속적이고 쾌속적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기여를 해야 한다.

글/사진 실습생 윤녕 윤현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