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우리 주 대표 위원 장춘으로 향발

  • 2010-01-17 19:12:40
길림성 제11기 인민대표대회 제3차 회의에 참석할 우리 주의 성인대 대표들이 17일,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수청강의 인솔하에 장춘으로 향발했다.

주급지도자들인 풍군, 차광철, 리득룡, 리병승, 김정해, 서기생, 염영강 등이 대표단 일행을 배웅했다.

수청강대표는 출발전 기자의 취재 접수시 이번 회의는 "선도구계획요강"이 발표된후 열리는 중요한 회의인것만큼 "선도구"개발개방이 대회의 주요화제로 될것이라고 지적, 우리 주에서는 이런 점을 감안하여 사전에 세밀한 준비사업을 진행했으며 이번 회의에서 우리 주의 대표들은 "선도구"와 민생에 관련하여 좋은 의견과 건의들을 많이 제기하면서 적극적으로 회의에 림할것이라고 밝혔다.

속보 ▶▶ 같은 날, 주정협 주석 고용, 부주석들인 석명성, 김순애, 박혜선 등 성정협 10기 위원회 제3차 회의에 참가할 우리 주 부분적 성정협 위원들이 장춘으로 향발했다.

주급지도일군들인 풍군, 차광철, 수청강, 김경연, 염영강 등이 성정협 위원 일행을 배웅했다.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은 기자의 취재 접수시 주정협은 이번 회의를 매우 중요시한다고 피력, 동시에 이번 회의에서 주로 선도구건설의 창구도시인 훈춘의 개발과 림권제도개혁, 농촌의 민생개선 등에 관련해 제안을 제기할것이라고 표했다.

료해한데 의하면 성 11기 인대 3차 회의와 성정협 10기 3차 회의는 각기 1월 18일과 19일에 장춘에서 소집된다.

김일복기자 /윤녕 견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