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정협 주제강좌 조직

—정협 위원마다 한건이상 제안 제기 주문

  • 2010-01-24 18:56:46
22일, 주정협에서는 연길시에서 " '12.5'전망계획 기획 및 '선도구계획요강'수행 건의주제강좌"를 소집하였다. 주정협 주석 고용, 부주석 김경연, 박혜선과 비서장 구공신이 강좌에 출석하였다. 주정협 문화교육계 위원들과 정협기관의 전체 사업일군들도 강좌에 참가하였다.

주정협 위원 임철군(주발전개혁위원회 종합처 처장)과 주정협 위원 장희망(주정협 문화교육위생체육및인구위원회 주임)이 “12.5”전망계획 기획과 “선도구전망계획요강”에 대한 건의주제강좌를 하였으며 연변정보넷의 사업일군이 “위원블로그”사용방법에 대하여 해석설명을 하였다.

주정협 부주석 석명성이 강좌를 사회하고 연설을 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주정협 위원들은 우리 주 “12.5”전망계획편성사업요구에 따라 “선도구전망계획요강”을 주선으로 “과학발전 선행선시”를 둘러싸고 우리 주의 발전실제와 련계하여 경제,사회 사업,문화발전,민생,생태환경보호 등 분야를 중점으로 의견과 건의를 제기하며 적극적인 대책을 내놓아야 한다. 정협위원마다 “12.5”전망계획편성과 “선도구전망계획요강” 수행을 둘러싸고 대상성,전망성,사상성이 있으며 관점과 사로가 뚜렷하며 간결하고 세련되고 설복력 있는 건의와 제안을 한편 이상 내놓아야 한다.

김준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