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선도구전망계획요강” 실시방안 완벽화해야

—올해 주당위 상무위원회 제1차 회의 강조

  • 2010-02-01 18:26:52
1일, 2010년 주당위 상무위원회 제1차 회의가 연길에서 소집됐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등개가 회의를 사회했다.

회의는 성당위 서기 손정재와 성장 왕유림이 성 11기 인대 3차 회의 연변대표단 분조토론석상에서 한 연설정신을 전달, 주규률검사위원회 제5차 전원회의소집 관련사항을 심의하고 원칙으로 채택, 신소처리와 안정수호사업을 강화할데 관한 해당사항을 연구, 전국과 전 성 정법사업TV전화회의정신을 전달하고 우리 주 관철시달의견을 심의, 원칙적으로 채택했다. 그리고 전국과 전 성 선전사업회의전신을 전달하고 우리 주의 관철실시의견을 심의하고 원칙적으로 채택, 전 성 조직부장회의와 간부인사제도개혁심화회의정신을 전달하고 우리 주의 관철시달의견을 원칙적으로 채택, "도시화방향을 견지하고 도시와 향, 진일체화템포를 다그칠데 관한 주당위와 주정부의 의견"을 심의하고 원칙적으로 채택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주 상하는 성 11기 인대 3차 회의 연변대표단 분조토론석상에서 한 손정재서기와 왕유림성장의 연설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여 사상을 통일하고 목표를 명확히 하며 시달을 틀어쥐여야 한다. 성당위와 성정부의 최신 요구에 따라 "선도구전망계획요강"실시방안을 일층 완벽화하여 더욱 과학적이고 혁신적이며 조작가능성이 높게 해야 한다.주선도구전망계획실시지도소조 제1차전체회의 요구에 따라 목표책임제를 참답게 시달하고 "선도구전망계획요강"시달에서의 각항 사업을 착실하게 추진하여 올해의 임무를 원만히 완수해야 한다. 연룡도일체화템포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선행선시의 요구에 따라 체제, 기제를 대담하게 혁신하고 개혁과 혁신의 정신으로 각항 사업을 전망계획해야 한다. 민족단결진보사업을 계속 힘있게 틀어쥐여 목전의 량호한 국면을 계승, 발전시켜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임무를 명확히 하고 중점을 두드러지게 하여 부패척결, 렴정제창건설을 착실하게 추진하고 실제에 결부하고 관건을 다잡아 부패척결, 렴정제창제도건설을 강화하며 고도로 중시하고 령도를 강화하여 부패척결, 렴정제창건설에 유력한 조직적 담보를 제공해야 한다. 정상적 신소처리질서와 사회공공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법에 따라 신소처리중에서 존재하는 위법범죄행위를 제지, 처벌하는 동시에 신소인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해야 한다. 사회모순을 완화시키고 사회관리방식을 혁신하며 공정, 렴결하게 집법해야 한다. "선도구전망계획요강"관철시달과 실천중에서의 사상해방에 관련되는 선전보도를 강화하고 민족문화사업을 계속 틀어쥐여야 한다. 농촌공업화, 농촌향진화와 농업현대화를 조률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구역돌파를 주요전략으로 농업의 공업화를 힘써 추진하고 현(시)의 장대를 중점으로 도시화를 힘있게 추진하며 산업화경영을 주요모식으로 농업현대화템포를 다그쳐야 한다.

정영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