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정협위원 "12.5"전망계획편성에 헌책

  • 2010-11-23 19:36:48
23일, 전 주 "12.5"전망계획편성상황 통보 및 의견청취회의에서 주정협 위원들은 자신의 실제사업과 결부해 "12.5"전망계획의 발전 전략, 목표, 임무 등 관건적인 문제와 백성들이 관심하는 문제들을 둘러싸고 건설적인 건의와 의견을 제기했다.

주정협 주석 고용, 부주석들인 김경연, 최철운, 염영강, 석명성, 김순애, 박혜선, 비서장 구공신 및 각 전문위원회 주임과 부분적 정협위원들이 의견청취회의에 참석했다.

고용은 "12.5"전망계획은 과학적발전관을 체현했고 우리 주 경제사회발전에 부합되며 백성들의 념원을 여실히 반영하였다면서 관련 부문들에서 정협위원들이 회의에서 제기한 기간산업의 발전을 추진할데 관한 건의, 록색생태경제를 발전시킬데 관한 건의, 문화산업과 관광업을 유기적으로 결합할데 관한 건의, 연룡도일체화를 가속화할데 관한 건의 등을 일층 정리하고 연구하여 전망계획에 체현되도록 할것을 요구했다.

고용은 또 정협위원들은 과학적발전을 추진하고 과학적발전관을 시달하는것이 "12.5" 기간의 주제임을 항상 명기하고 이 주제를 둘러싸고 모든 사업을 전개해야 하며 경제구조조정을 둘러싸고 경제사회의 좋고 빠른 발전을 추진해야 하며 민생개선을 일체 사업의 출발점과 최종점으로 간주하면서 생태건설, 환경건설, 개혁개방을 중심으로 지력적지지를 일층 더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설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