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정부사업보고(의견청취고)"관련 주인대 상무위원회 의견

—리룡희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감독과 지지에 감사 표시

  • 2011-01-03 22:01:14
지난해 12월 31일, 리룡희주장은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풍군의 동행하에 주인대 상무위원회를 찾아가 주 13기 인대 4차 회의에서 심의하게 될 "정부사업보고(의견청취고)"와 관련하여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의견과 건의를 청취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김석인,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들인 수청강, 리득룡, 리병승, 김정해, 서기생, 비서장 김중기가 의견청취에 참가했다.

회의에서 참가자들은 "정부사업보고(의견청취고)"는 문장이 간결하고 내용이 전면적이며 2010년 사업총화나 2011년의 사업배치가 모두 실제에 부합되고 제반 사업목표 또한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김석인주임은 2010년에 주정부는 우리 주 실정에 부합되는 조치를 취하여 제반 사업을 유력하게 추진함과 아울러 좋은 성과를 이룩하였고 연변의 발전전략을 모색함에 있어서도 담략과 식견이 있었으며 통일적인 계획하에 사회 제반 사업의 발전을 다그쳤다고 말했다. 한편 그는 2011년에는 민족문화산업에 중시를 돌려 보다 발전을 기하며 장백산브랜드구축에 계속 정진하고 중국조선족민속관광을 대대적으로 개발하며 중점대상건설을 더욱 힘있게 틀어쥘데 대해 강조했다.

리룡희주장은 정부사업에 대한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지지와 감독에 감사를 표하고 주인대 상무위원회에서 제기한 의견과 건의가 실제에 부합되는바 이를 충분히 받아들여 "정부사업보고(의견청취고)"를 일층 수정하고 완벽화하겠다고 말했다. 또 주인대 상무위원회가 직능을 더욱 잘 리행하여 정부사업을 지지, 감독할것을 바라면서 정부는 2011년 기정목표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태도를 밝혔다.

윤녕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