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경제발전방식 전환 다그쳐야

—리룡희주장 인대대표 분조토론석상에서 제시

  • 2011-01-13 08:46:58
12일, 리룡희주장은 선후로 룡정, 화룡, 왕청, 돈화 대표단의 분조토론회의장소를 찾아 대표들과 진지하게 토론을 했다.

룡정시대표단에서 리룡희주장은 룡정시는 꾸준히 로공업대상을 개조하고 새로운 공업대상을 인입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면서 향후 위기감과 긴박감을 가지고 연룡도일체화건설을 둘러싸고 기초시설건설과 공업대상건설을 다그치며 지역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관광업을 발전시키고 연길시에 현대적봉사를 제공하라고 부탁했다.

화룡시대표단에서 리룡희주장은 높은 기점에서 쾌속 발전을 기할것을 부탁하면서 간부와 군중들의 짙은 발전의식을 계속 확보하고 사상을 일층 해방하며 지혜를 모아 노력을 경주하며 관건고리와 제도면의 장애를 제거하고 큰 대상을 적극 계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왕청현대표단 분조토론석상을 찾은 리룡희주장은 왕청현은 연성환경건설에 모를 박고 많은 대상을 인입했다면서 기존의 대상을 토대로 고정자산투자와 대상건설에 더욱 주력하여 새로운 발전을 이룩할것을 희망했다.

돈화시대표단에서 리룡희주장은 돈화시는 전 주의 발전을 추진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했다면서 향후 기간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철도, 도로 교통중추지역우세와 인문우세를 리용하여 관광업발전을 다그치는 동시에 경제발전방식을 쾌속 전환하여 경제총량을 늘여야 한다고 말했다.

윤녕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